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대구 범어동 샤브샤브 맛집, 무한리필 폴인샤브샤브 본점

반응형

샤브샤브를 유난히 좋아하는 저희부부는 근처에 위치한 폴인샤브샤브본점을 찾았습니다. 대구에서 유명한 폴인샤브샤브는 예전에도 자주왔었던 곳인만큼 꼭 한번 먹어보길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수성구에 위치한 폴인샤브샤브는 이미 범어동 맛집으로 소문이 난곳으로 많은사람들이 찾아옵니다. 주변 내부는 테이블이 상당히 많아 단체손님도 맞이할 수 있으며 놀이방도 마련되어 가족들이 오기도 괜찮은 곳입니다. 



앞쪽에는 다양한 야채들과 월남쌈, 사이드 음식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모든음식을 셀프로 언제든지 먹을 수 있는 점이 샤브샤브의 매력입니다. 



육수에 넣을 야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음료, 국수 등도 준비되어있습니다. 



폴인샤브샤브의 가격은 가장 인기있는 부채살샤브를 기준으로 1인 1만원입니다. 고기를 추가하면 5천원이 더 나옵니다. 고기를 많이 먹고싶은분들은 무한리필을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2가지 육수가 나오는데요. 단백한 육수와 매콤한 육수로 나옵니다. 취향과 입맛따라 무제한으로 육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셀프바에서 어묵, 채소, 당면 등 고기와 함께 먹을 다양한 음식을 준비해옵니다. 물이 팔팔 끓으면 모든 음식를 넣어 육수를 더욱 진하게 만들어줍니다.



2인분 주문 시 나오는 양입니다. 만두와 함께 나오는 샤브샤브. 색깔이 상당히 맛있어보입니다. 고기는 그렇게 많지않아 많이 드실 분들은 무제한으로 신청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육수가 끓으면 모든 재료를 넣고 샤브샤브와 먹으면 최고의 맛. 육수가 맛있어서 어떤음식을 넣어도 맛있습니다. 무제한으로 배불리먹고 육수를 쫄여 죽을 만들어먹으면 오늘 하루 최고로 만족스러운 식단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