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

(17)
수익형 블로그 스킨 JB FACTORY 131 구매후기 수익형 블로그 스킨, JB FACTORY 131 구매후기유료스킨 변경 후 메인화면 이번에 제 블로그가 전체적으로 개편을 했습니다. 첫 애드센스 수익이 들어오면 가장 하고 싶었던 2가지가 있는데요. 바로 ㉠유료형스킨변경 ㉡포토샵 월 구독 입니다. 유료형 스킨을 구매하고 굉장히 만족했고, 일주일간 사용한 장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JB FACTORY 131 유료스킨을 구매한 이유JB FACTORY 공식홈페이지 티스토리에서는 JB FACTORY가 유료스킨 중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깔끔하기도 하고 고객에 취향에 맞도록 다양한 스킨이 준비되어있기때문입니다. 사실, 최근에 티스토리가 새로운 스킨을 내놓았는데요. 하지만 아무래도 수익형 블로그보다는 일반 블로그에 취중 된 스킨이라 유료형 스킨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 공개! (애드센스 4개월 차) 첫 애드센스 수익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약 5개월이 지났습니다. 5월 7일에 시작해 6월 11일에 운이 좋게도 한달만에 애드센스약 에 최종승인이 되었습니다. 애드센스는 첫 수익금이 100달러 이상이 되어야 통장으로 송금이 가능하여 4개월 정도의 일정금액을 채우기위해 열심히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10월 25일 드디어 100달러 돌파. 최종 137달러의 외화금액이 들어왔습니다.생각했던계획보다는 시간이 훨씬 지났고 하루에 1달러도 안되는 돈이 들어올때마다 포기하기도 싶었지만 최종적으로 돈이 입금되니 다시 열정이 생기기 시작하네요! 지금처럼 지속하다 보면 언젠가는 다른 사람처럼 월 10불씩 가능할 것이라는 믿음이 생깁니다. 다음 메인에 기재 된 포스팅 가성비최강, 아이패드 6세대(2018) & 애플펜슬 개..
대구 경북대 타르트 맛집, "반짝반짝빛나는" 카페 대구 경북대 타르트 맛집, "반짝반짝빛나는" 카페경북대 학생이라면 누구나 알고 인정하는 타르트 맛집 반짝반짝빛나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여자친구가 경북대졸업생이라 학생시절 자주 이용했었던 곳이라고 하는데요. 과거에는 작은가게로 시작했다가 현재는 맛집으로 소문이나서 장소를 이전하여 큰 건물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소 : 대구 북구 대학로 23길 12-1 운영시간 : 평일 10:00 ~ 21:00 연중무휴 / 일요일 12:30 ~ 19:30연락처 : 053 - 954 - 8111카페 위치 카페의 입구 바깥테이블 한 건물 2층으로 이루어져있으며 내부는 굉장히 좁습니다. 그래서 바깥테이블도 마련되어있는데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소품으로 꾸며져있어서 여름에는 바깥에서 먹는것도 괜찮아보입니다. 1층 주문 테이블..
괌 액티비티, 렌터카로 "필수 남부관광코스" 둘러보기 (세티만전망대~이나라한 자연풀장) 괌 액티비티, 렌터카로 "필수 남부관광코스" 둘러보기 (세티만전망대~이나라잔 자연풀장)괌의 대부분의 호텔은 북부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부분의 인프라는 북부지역에 있습니다. 괌에 대해서 제대로 알기위해서는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괌 남부관광" 인데요. 세티만 전망대 -> 솔레다드요새-> 곰바위 -> 이나라잔 자연풀장 순으로 필수적으로 방문해야하는 관광지 위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머스탱을 렌트해서 괌 남부관광 둘러보기 대부분 괌 남부관광은 렌터카를 이용합니다. 머스탱을 60불에 2틀동안이나 빌릴 수 있었습니다. 보통 인터넷에서도 머스탱은 100불~120불 하는데 직접 돌아다니고 비교해보면 좀 더 싸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연식이 오래된거지만 어차피 기분만 내는거라면 저렴한 머스탱도 괜찮았습니다...
대구 범어동 카페, 도심속 가장 낭만적인 위로 Dayday 대구 수성구 카페, 도심속 낭만적인 위로, Dayday안녕하세요. 범어동에 굉장히 핫한 카페가 있다고해서 다녀와봤습니다. 소문만큼 대단한 곳이였는데요. 얼마나 괜찮은 카페냐면 이 기분을 그대로 표현하고 싶어서 사진찍고 바로 블로그에 올릴정도입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SNS상에서 가장 핫한카페로 소개되고 있는 곳으로 그 동안 여자친구와 많은 카페를 다녀왔지만 다시 한번 더 와보고싶다고 하는 곳은 처음입니다. 주소 : 대구 수성구 청호로85안길 33 지번: 범어동 65-91 1층 가장낭만적인위로 데이데이 연락처 : 053-247-7815영업시간 : 오전 10: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월요일 / 일요일 휴무낭만적인위로 Day day 외관 일반 가정집을 개조한 카페 범어동에 위치하고 있는 ..
괌 추천맛집, 아침부터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 "더 크렉트 에그" 괌 추천맛집, 아침부터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 "더 크렉트 에그"괌까지 갔는데 뉴요커처럼 아침신문을 읽으며 커피한잔과 아침을 먹어보시고싶은경우가 있을겁니다. 이곳 브런치카페 더 크렉트 에그 레스토랑이 최고의 장소가 될 수 있겠네요. 햇볕이 들어오는 창가에 앉아서 여유롭게 식사를 해보고싶었는데 이곳에서 소원을 이루웠습니다. 음식과 내부인테리어가 그 동안의 맛집 중에서도 당연 으뜸이였던 더 크랙크 에그(The Kreacked Egg)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더 크렉트 에그의 입구 레스토랑 내부 인테리어 괌 음식점은 대부분 뷔페식당이 많고, 인테리어가 마음에 안드는 레스토랑이 많았는데, 이곳 더 크렉트 에그는 조금 달랐습니다. 전체적으로 하얀바탕에 높은 천장과 햇볕이 들어오는 창문으로 이루어져 괌의 멋진 날..
괌 맛집, 24시간 즐길 수 있는 일본라면 "후지 이찌방" 괌 맛집, 24시간 즐길 수 있는 일본라면 "후지 이찌방"괌은 저녁만 되면 문을 닫는 식당이 많습니다. 클럽도 한곳밖에없고, 카지노도 없어서 한국사람들에게는 저녁은 심심한곳이 될 수 밖에없는데요. 저희도 호텔에만 있다가 심심해서 맛집을 검색해보니 24시간 운영하는 일본라면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괌까지 와서 무슨 일본음식이냐라고 할 수 있겠지만, 한국사람들에게도 유명하고 현지인들에게도 인기있는 음식점이라 2호점까지 있는 맛집이였습니다. 후지 이찌방 입구 ※ 후지이찌방 정보※1호점주소 : 15177 Pale San Vitores Road Tamon GU, 96913, Pale San Vitores Rd, Tamuning, 괌연락처 : +1 671-647-4555영업시간 : 24시가 영업2호점주..
대구 동구 방촌동 맛집, "무진장 함버지기 밀면 손만두" 대구 동구 방촌동 맛집, 무진장 함버지기 밀면 손만두"요즘 같은 선선한날씨에는 따뜻한 만두국이 댕기는 날입니다. 만두맛집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맛집이 있어서 소개드리겠습니다. 이름은 "무진장 함버지기 밀면 손만두" 인데요. 대구 동구 방촌에서는 이미 소문난 맛집으로 이름이 난 곳입니다. 위치는 방촌역에서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동네에 위치한 거치곤 점심시간 때에 가면 많은 사람들이 줄 지어 있는 맛집입니다. 위치 : 대구 동구 둔산로 5 지번) 방촌동 863-27 방촌역 3분거리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연락처 : 053-986-8100특이사항 : 주차장 없음. 식당의 입구 식당은 골목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않습니다. 사람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