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블로그 꿀팁

수익형 블로그 스킨 JB FACTORY 131 구매후기

반응형

수익형 블로그 스킨, JB FACTORY 131 구매후기


유료스킨 변경 후 메인화면

이번에 제 블로그가 전체적으로 개편을 했습니다. 첫 애드센스 수익이 들어오면 가장 하고 싶었던 2가지가 있는데요. 바로 ㉠유료형스킨변경 ㉡포토샵 월 구독 입니다. 유료형 스킨을 구매하고 굉장히 만족했고, 일주일간 사용한 장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JB FACTORY 131 유료스킨을 구매한 이유

JB FACTORY 공식홈페이지

티스토리에서는 JB  FACTORY가 유료스킨 중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깔끔하기도 하고 고객에 취향에 맞도록 다양한 스킨이 준비되어있기때문입니다. 사실, 최근에 티스토리가 새로운 스킨을 내놓았는데요. 하지만 아무래도 수익형 블로그보다는 일반 블로그에 취중 된 스킨이라 유료형 스킨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무료스킨을 사용하면 손이 많이가기도 해서 한번 구매해놓으면 스킨변경한다고 수정할 필요가 없는 이유가 젤 크죠. 가격은 40,000원으로 비싸게 보일 수 도 있지만, 막상 스킨을 적용해보면 후회하지않는 선택이였습니다. 

유료스킨의 장점 1. 아무것도 몰라도 쉽게 꾸밀 수 있는 블로그

설명서

JB FACTORY 스킨에 들어가서 구매를 하면 Html의 용어를 하나도 몰라도 쉽게 꾸밀 수 있습니다. 아주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되어 설명대로 하시면 되고 원하지않는 내용은 1 or 0 으로 수정만 하면 화면에서 나오거나 불가능하게 만들어두었습니다. 있고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메일로 문의하면 쉽게 설명해서 회신을 주기도합니다. 또한, 업데이트도 꾸준히 이어지기도해서 스킨관리하기도 편하구요.

유료스킨 장점 2. 자유로운 광고배치

자유로운 광고배치 예시

유료스킨을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가 광고배치를 보다 깔끔하고 다양하고 배치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가 광고수입이 타 플랫폼보다 많이들어오기때문입니다. JB 131스킨은 수익을 낼 수 있는 최적화의 환경을 제공해줍니다. 저도 기존의 스킨보다는 확실히 수익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일주일밖에 안지나서 40,000원의 본전은 못찾았지만 꾸준히 포스팅올리다보면 금방 본전을 찾을 수 있지않을까생각합니다.

유료스킨장점3.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가독성을 높일 수 있다.

가독성을 높일 수 있는 환경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광고배치로 가독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글만 잘쓰면 되는것이 아니냐? 라고 할 수 있겠지만 요즘은 사진 및 동영상만 보고 넘기는분들이 많습니다. JB FACTORY는 보다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가독성을 높여줍니다. 스킨을 적용하기 전 보다 확실히 페이스 체류시간이 증가했습니다. 

맺음말

모든 시작에는 조기자금이 들 듯이 블로그에도 투자가 필요합니다. 단순 취미로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수익형 블로그를 하시는분들이라면 시작하기 전에 미리 유료스킨을 구매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무료로 시작할 수 있지만 조금이라도 수익창출에 도움이 되기위해서는 최적화 된 스킨이 필요합니다. https://www.jbfactory.net/ 로 들어가서 본인이 원하는 스킨을 구매하셔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되는 정보와 수익이 창출되길 바랍니다.

※ 본 포스팅은 위 업체로 부터 어떠한 금전적 지원이나 제공받지않고 순수한 개인적인 의견임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