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카페

대구 범어동 카페, 도심속 가장 낭만적인 위로 Dayday

반응형

대구 수성구 카페, 도심속 낭만적인 위로, Dayday


안녕하세요. 범어동에 굉장히 핫한 카페가 있다고해서 다녀와봤습니다. 소문만큼 대단한 곳이였는데요. 얼마나 괜찮은 카페냐면 이 기분을 그대로 표현하고 싶어서 사진찍고 바로 블로그에 올릴정도입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SNS상에서 가장 핫한카페로 소개되고 있는 곳으로 그 동안 여자친구와 많은 카페를 다녀왔지만 다시 한번 더 와보고싶다고 하는 곳은 처음입니다. 


주소 : 대구 수성구 청호로85안길 33  지번: 범어동 65-91 1층 가장낭만적인위로 데이데이

연락처 : 053-247-7815

영업시간 : 오전 10: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월요일 / 일요일 휴무

낭만적인위로 Day day 외관

일반 가정집을 개조한 카페


범어동에 위치하고 있는 Dayday 카페는가정집을 개조한 카페로 주변이 일반 가정집이라 찾기가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외관은 일본의 가정집 같은 분위기를 풍기고 있으며 인테리어로 잘 꾸며져 있어서 눈에 띄는 카페였습니다. 대구에서 요즘 핫한카페라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었습니다.


낭만적인위로 Day day 내부 

내부공간


카페의 첫 인상은 이쁘다라는 말 밖에 나오지않습니다. 크지않는 내부를 인테리어로 커버하고 있는데요.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인테리어로 곳곳에 꾸며져있어 분위기가 남달랐습니다. 전체적으로 하얀색 톤에 노란전등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내고 있었습니다. 



분위기있는 음악과 또 다른 공간


또 하나의 독특한 점은 음악이 카페 분위기에 맞게 잘 선곡되어있습니다. 

안쪽에는 또 하나의 공간이 있는데요. 곳곳에 책들과 그림으로 꾸며져있어서 조용하게 독서하고 커피한잔하기 딱 좋은 곳이였습니다.


낭만적인위로 Day day, 인테리어

곳곳에 꾸며져 있는 인테리어


이 카페가 유명해진 이유 중 하나가 인테리어 때문입니다. 남자인 제가 봐도 이쁘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사진을 찍고싶게 만드는 인테리어였습니다.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다는걸 느껴지네요.


카페 내부에 로스팅기계가 있습니다


조리하는곳이 아닌 손님들이 보는 곳에서 로스팅 한 원두로 커피를 만들어주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어떤 원두인지 알수도 있고 좋은 아이디어 인듯 하네요. 커피에 대한 정성도 대단한 카페입니다.


화장실도 남다른 카페


손님을 위한 배려 또한 상당한 곳이였습니다. 화장실에, 가보니 굉장히 이쁘게 꾸며져 있음과 동시에 노래를 들을 수 있도록 CD플레이어와 여성분들을 위한 일회용 생리대도 구비가되어있었습니다. 손 씻는 곳에는 핸드크림도 있고, 손님을 위해 상당히 신경 쓰는 모습이 인상깊네요.


Day day 메뉴

메뉴판


메뉴판이 다른 카페와는 확실한 차이가 있습니다. 메뉴판이 가격이 적혀있지않고 그림과 설명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실물과 다르지 않는 그림과 간단한 설명으로 요즘같이 고르기 어려운 커피를 쉽게 고를 수 있게 도와줍니다. 아쉽게 가격이 안나와있지만 대부분 6,000원대 입니다.


아보카도와 바닐라라떼


이 카페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 바닐라라떼와 아보가또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6천원대이고 커피도 굉장히 이쁘게 가져다줍니다. 뭐든지 다른 카페와는 차별화가 있는 카페인듯 하네요.


아포가토6,000


그 동안 먹어봤던 아포가토 중 최고였습니다. 녹차와 아몬드가 바닐라 커피까지 조화가 적절히 어우러져 상당한 맛있었습니다. 대부분 아포가또는 양이 작아서 아쉬웠는데 양도 많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이곳에 오시면 꼭 한번 먹어보길 추천드립니다.


바닐라라떼 - 6,000


여자친구가 먹었던 바닐라라떼. 평소에도 항상 바닐라라떼를 시켜먹는데 수제로 만들어서 일반 바닐라 향 보다는 연하고, 스타벅스 바닐라라떼에서 시럽한번 뺀 정도의 연한 맛이라고 하네요. 상당히 만족스럽다고 하며 또 한번 오자라고 할 정도이니 맛은 보장이 된 듯 합니다.

맺음말

최근에 왔던 카페 중에서는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카페로 핫플레이스인 이유가 있는 곳이였습니다. 곳곳의 인테리어와 음악 그리고 음식의 맛까지 모든곳에서 상당히 좋았던곳이라서 꼭 한번 와봤으면 하는 카페입니다. 다음에도 한번 더 오고싶은 곳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