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카페

대구 경북대 타르트 맛집, "반짝반짝빛나는" 카페

반응형

대구 경북대 타르트 맛집, "반짝반짝빛나는" 카페


경북대 학생이라면 누구나 알고 인정하는 타르트 맛집 반짝반짝빛나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여자친구가 경북대졸업생이라 학생시절 자주 이용했었던 곳이라고 하는데요. 과거에는 작은가게로 시작했다가 현재는 맛집으로 소문이나서 장소를 이전하여 큰 건물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소 : 대구 북구 대학로 23길 12-1 

운영시간 : 평일 10:00 ~ 21:00 연중무휴 / 일요일 12:30 ~ 19:30

연락처 : 053 - 954 - 8111

카페 위치


카페의 입구


바깥테이블


한 건물 2층으로 이루어져있으며 내부는 굉장히 좁습니다. 그래서 바깥테이블도 마련되어있는데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소품으로 꾸며져있어서 여름에는 바깥에서 먹는것도 괜찮아보입니다.


1층 주문 테이블


주문 후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조금 무섭습니다. 

쟁반들고 올라가기에 좀 버겁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타르트가 진열되어있다.


메뉴판


다양한 종류의 타르트와 음료가 있습니다. 타르트의 가격은 4000원대이고 아메리카노는 2500원으로 다른 타르트카페보다는 저렴했습니다. 아무래도 경북대 학생들이 이용하다보니 주머니사정을 고려한 가격이라고 생각이되네요.


2층 카페의 내부


은은한 조명과 인테리어


내부의 인테리어는 1층과는 다르게 꽤나 넓었습니다. 

개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고, 노란빛의 조명과 원목 테이블로 아늑한 환경을 제공했습니다.


티라미슈 타르트, 따블치즈 타르트 + 아메리카노


타르트의 맛은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괜히 인기 있는 곳이 아니더군요. 다른 타르트는 가격이 비싸고 양을 작게주는 반면 반짝반짝빛나는 카페는 양과 가격 그리고 맛까지 만족스러웠습니다. 커피도 다른 카페와는 차별적으로 텀블러로 제공되어 신선했구요. 커피 맛은 제취향은 아니였지만 저 정도 가격이면 괜찮은 듯 합니다.

맺음말

예전 학교다닐 시절, 너무 맛있어서 졸업 후에도 찾게 된다는 타르트 카페는 가격과 맛이 좋아서 학생들에게 큰 인기가 있는 곳 이였습니다. 경북대 북문에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데 맛집탐방으로 경북대특집 해보는것도 나쁘지않을 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