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국내여행

서울데이트투어, 강남핫플레이스 별다방도서관, 삐에로쇼핑 방문기

반응형

서울데이트투어, 강남핫플레이스 "별다방도서관, 삐에로쇼핑" 방문기


이번에는 최근 핫플레이스로 뜨고있는 코엑스몰에 별다방도서관, 삐에로쇼핑을 다녀왔습니다. 

요즘 SNS에서 삐에로쇼핑 얘기가 많아 궁금해서 갔었는데 가장 인상깊었던 별다방 도서관과 삐에로쇼핑 2군대의 방문후기를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도시속 작은 휴식공간 "별다방 도서관"


도서관하면 보통 조용하고 한적한곳에 있을것같은데 코엑스의 별다방 도서관은 도심한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어울려 책을 볼 수 있는 곳이였습니다. 도심속 작은 휴식공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위치는 코엑스몰 내 센트럴 플라자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누구나 책을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되어있습니다. 책을 읽으러가기보다는 사진을 찍거나 구경하는사람들이 더 많은만큼 굉장한 규모를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총 5만여권의 책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웬만한 도서관갈필요없겠네요. 



책의 규모도 굉장히 많았고 인테리어도 너무 멋져서 정말 인상깊었던 곳 중 하나였습니다.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뿐아니라 작업공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등이 마련되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없는거빼고 다 있습니다 " 삐에로쇼핑"


저희의 주요목적지인 삐에로 쇼핑점에 왔습니다. 

일본에 돈키호테 쇼핑점을 각색해 한국에서 삐에로쇼핑으로 새롭게 오픈한 신세계의 야심작이라고 하죠. 

그만큼 홍보가 굉장해서 SNS에서는 삐에로 쇼핑에 대한 얘기가 많이 나오고 있어서 서울에 온 기념으로 방문했습니다. 가게규모는 크지만 물건도 많고 그만큼 사람들도 많아서 굉장히 좁아보이는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역시 일본제품들이 굉장히 많이 있었는데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가격이 저렴하지않다는 점입니다. 대량으로 판매함에도 일반 대형마트정도의 가격이고 인터넷이 더 저렴하더라구요

젊은사람들의 타케팅을 둔 곳임에도 불구하고 가격경쟁력이 인터넷보다 떨어져서 아쉬웠습니다.



직원들도 물건이 너무 많아서 어떤게 있는 지 모른다고 물어보지말라고 티셔츠에 적혀 있더라구요~ 

대신에 물건마다 캐릭터로 어떤 물건이 진열되어있는 지 보기쉽게 해두었습니다.



독특한 상품들이 많았던 삐에로 쇼핑점.

한국에서 보지못하는 물건들이 많아서 보는 재미가 있었던 곳입니다.



다양한 브랜드 옷들도 입점해있었는데요.

아디다스, 나이키 뿐만 아니라 COACH 등의 고급브랜드들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피팅룸도 있어서 옷을 입어보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돚대기시장같은 느낌이라서 과연 삐에로쇼핑점에서 비싼 가격의 가방을 구매할까요.? 

가격도 뭐 싼것도 아니던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지하 1층에도 굉장히 많은 물건들이 있습니다.

각종 기기장비, 피규어점, 맥주, 성인용품점 등 남자분들이 좋아하는 물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와인은 굉장히 많아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와인을 좋아하는데 다양한 와인들이 진열되어있었습니다만, 가격은 역시나 싸지않더군요..



세계맥주도 같이 있습니다. 

1층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있을곳같고 지하 1층이 남성분들이 볼만한것이 많습니다.



가장 인상적이였던 속옷점과 성인용품점

민망스러울수도 있는 속옷을 재치있게 만들어놓아서 거리낌없이 쇼핑할 수 있었습니다.


맺음말

별다방 도서관은 저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는 곳이였습니다. 책을 읽는곳이라고 하면 정적인곳이라고 생각하기 마련인데, 별다방 도서관은 도심속에서 잠깐이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는장소였습니다. 앞으로도 한국에 별다방 같은곳이 많아지길 바래봅니다.

삐에로쇼핑점은 기대를 너무 많이 한탓일까요. 개인적으로는 아쉬웠습니다. 다양한 물건이 있기는 했지만 구매욕구는 떨어지는 곳이였습니다. 가격이 인터넷가보다 저렴한게 아니라서 젊은사람들에게는 구경거리로는 괜찮은 곳같습니다. 그래도 코엑스에오면 한번은 들러보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