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생활 꿀팁

B다이렉트샵 SK인터넷요금제 요금할인혜택받고 사은품까지!

반응형

인터넷은 우리 일상에서 필수가 되어버린지 오래입니다. 스마트폰으로 대부분의 업무 및 취미, 쇼핑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특히 요즘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 더욱 인터넷의 필요성이 많아졌는데요. 이렇게 필수로 사용해야하는 인터넷 고정지출을 최소화하는 방법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다양한 업체에서 사은품과 현금 등으로 홍보를 하지만 경품고시제 시행 이후 받을 수 있는 사은품의 한도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사실 어디서 가입하나 비슷비슷할텐데요. 이번시간에는 가장 믿을 수 있는 B다이렉트샵 SK인터넷요금제로 가장 저렴한 요금제 및 사은품 혜택에 대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B다이렉트샵이란?

B다이렉트샵은 SK브로드밴드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가입채널로 별도의 상담사 통화없이 24시간 언제어디서나 인터넷+TV 가입이 가능한 '바로가입'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제는 경품고시제로 인해서 사은품의 최대금액이 정해졌고, 믿을 수 없는 업체들도 많으니 믿고 이용할만한 B다이렉트샵을 통해 가입하는걸 추천드립니다.

 

 

B다이렉트샵의 혜택

1. 바로가입 서비스

우선 B다이렉트샵에는 위에서 언급드렸듯이, 쉽고 간단한 온라인 가입프로세스와 나에게 필요한 혜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부분이 특징입니다. 상품을 선택한 뒤 설치희망일까지 쉽게 신청할 수 있으며 보통 오전에 가입하면 당일설치, 늦어도 다음날에는 설치를 받을 수 있으니 편의성 역시 뛰어납니다. 

 

 

가입방법 역시 정말 간단합니다.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 후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주시기만 하면 되는데요. 인터넷을 가입하게되면 대부분 사은품을 받게됩니다. 하지만, 대부분 정해진 사은품이 제공되고 별로 필요하지 않은 사은품을 받게 될 수도 있죠. 그러나, B다이렉트샵에서는 상품권 또는 원하는 상품을 직접 골라 원하는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더슬림 요금제

하지만 내가 원하는 사은품이 없을 경우가 있죠. 이럴 경우에는 상품권을 받아 추후 다른 필요한 물건을 구매해도 되겠죠. 하지만, 이 역시 결국은 지출을 해야하는 금액이니, 정말로 비용을 아끼고 싶다면 더슬림 요금제를 선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더슬림 요금제는 SK 브로드밴드 공식 채널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는 혜택으로, 약정기간 3년 내내 인터넷 요금을 33%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인데요. 즉, B다이렉트샵을 통해 가입하게 되면 보다 더 다양한 선택권이 생기는것이죠. 

 

 

바로가입을 통해 인터넷과 TV상품을 선택해보겠습니다. 예를들어, 광랜 인터넷과 와이파이 + B tv Lite + 유튜브 시청을 할 수 있는 Smart 3 셋탑박스 기준으로 '더 슬림 요금제' 요금할인 혜택을 선택하게 된다면 월 25,300원만 납부하면 되는셈이니 고정지출을 줄일 수 있는것이죠. 개인적으로 원하는 사은품이 없다면 더슬림 요금제 할인 혜택을 선택하는것이 합리적인 선택이 아닐까싶네요. 

 

 

B다이렉트샵 친구추천이벤트

B다이렉트샵의 저렴한 요금 혜택 뿐만 아니라 현재 친구추천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추가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는데요. 바로가입으로 IPTV + 인터넷 가입 신청 후 마지막 단계에서 추천인번호를 입력하면 추천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상품권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추천인은 5만원, 가입자는 1만원의 혜택으로 총 6만원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추천인의 경우 SK인터넷이나 B tv를 이용하고 있지않아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니 본인본호만 제외하고 추천인 번호를 꼭 입력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마치며... 

합리적인 가격의 인터넷요금제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SK브로드밴드 B다이렉트샵의 더 저렴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가입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제는 어느곳에서도 사은품 및 혜택은 비슷하기에 본사직영의 B다이렉트샵으로 보다 안정적으로 가입하고, 친구추천 이벤트로 더 다양한 혜택들 챙겨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팅에서 소개한 혜택은 작성한 날짜 기준이므로, 추후에 변동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B다이렉트샵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