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생활 꿀팁

구글 크롬 다운로드, 쉽고 간단한 방법 (맥 OS 포함)

반응형

많은 분들이 과거 인터넷 익스플러어를 자주 사용했지만, 현재는 세계적으로 크롬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장 큰 이유는 빠른 속도와 편의성 덕분에 크롬을 사용하는 이유가 가장 많죠. 특히 크롬으로 간단한 설정 및 보안 등 한번 설정해두면 바로 실행할 수 있는 기능들이 상당히 유용한데요. 오늘은 크롬 다운로드 쉽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크롬 설치방법


설치방법은 상단히 간단합니다. 네이버 및 구글에서 크롬 다운로드를 입력 하면 가장 위쪽에 웹사이트가 반영됩니다



이제 중앙또는 상단 오른쪽 [Chrome 다운로드]를 누른 뒤 셋업 파일을 실행해줍니다.



windows의 경우 chrome 셋업파일을 실행 후 바탕화면 또는 위치를 지정해서 저장해주신 뒤 실행을 하면 완료됩니다. 하지만 맥북의 경우는 해당 파일을 아래로 옮겨서 다운로드 해줘야하는데요.



Launched에서 현재 다운로드 된 파일을 아래 dock에 옮겨주시기만 하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의 경우 다양한 호환성이 상당히 좋으며, 설정창에 엄청난 기능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캡쳐 및 미리보기 화면 등 다양한 기능들도 있으니 좋은 생산성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다음에는 크롬에 대한 많은 꿀팁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