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생활 꿀팁

농협카드 분실신고, 쉽고 간단한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생활꿀팁을 알려드리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오늘은 농협카드 및 통장, 보안카드 등이 분실했을 때 대처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총 3가지의 방법이 있는데요. 대부분 은행도 동일하니 참고해주세요.








1. 영업점 방문

가장 확실한 분실신고이며, 신분증을 지참해서 근처 영업점으로 방문해서 분실신고를 진행하면 됩니다. 하지만, 은행운행시간이 있어서 해당 방법은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요. 


2. 인터넷 분실신고



다음은 인터넷을 통한 분실신고입니다. PC로 인터넷을 접속 후 [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 버튼을 눌러서 신고를 하는 방법인데요. 해당방법은 공인인증서가 있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방법은 젊은층에는 쉽지만, 나이가 많으신 분들은 쉽지않은 방법이죠. 마지막 방법이 있습니다. 


분실신고 사이트



3. 전화로 분실신고


가장 간단한방법이며, 확실한 방법입니다. 1644-4000로 전화 후 1번을 눌러 분실신고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전화 내용에는 카드 최종사용내역을 확인하는데요. 카드가 사용되었는지 여부를 알기 위함입니다. 




분실신고 시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3가지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카드를 분실 하셨다면 당황하지마시고, 지점방문, 인터넷 또는 전화로 분실신고를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도 좋은 꿀팁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