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맥도날드 딜리버리, 빅맥 만원팩 맛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저녁만 되면 꼭 먹고싶은 음식이 햄버거인데요. 고 칼로리임을 알고 있음에도 가장 간편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맥도날드 맥 딜리버리는 1만원이상 구매 시 배달이 오기때문에 오늘은 빅맥 만원팩을 주문해봤습니다. 





▲  빅맥 만원팩의 구성은 빅맥, 후렌치 후라이, 콜라, 상하이치킨 스낵랩, 애플파이로 구성되어있으며 딱 1만원이기에 배달로 가장 최적화 된 햄버거 세트죠.





▲  맥도날드의 대표메뉴인 빅맥은 2개의 두툼한 패티와 각종야채, 치즈가 어우러져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인데요. 너무짜지도 않고, 딱 적당한 햄버거라고 생각됩니다.





▲ 빅맥의 칼로리는 510 Kcal, 탄수화물 46g으로 높은 열량을 자랑하지만, 그래도 햄버거처럼 간편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없습니다. 






▲  햄버거에 빠질 수 없는 맥도날드 후렌치후라이는 타 브랜드보다 확실히 눅눅하지않고 맛있습니다. 후렌치후라이의 1인분 칼로리는 380Kcal 입니다. 






▲  다음은 상하이 치킨 스낵랩인데요. 각자 시켜먹으면 조금 더 비쌀 수 있지만, 만원팩으로 같이 오는 스낵랩은 상당히 맛있습니다. 내부에는 마요네즈소스, 치킨, 베이컨, 야채가 섞여있는데요. 별거없는것같지만 상당히 맛있습니다. 441 Kcal로 열량이 꽤 높은 편입니다. 





▲  다음은 애플파이인데요.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지만, 여전히 맥도날드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칼로리는 204Kcal로 간단하게 먹기 좋습니다.


맥딜리버리로 시켜먹은 빅맥 만원팩은 전체적인 구성이 상당히 혜자스러웠는데요. 바쁜 일상 속 간단하게 먹기 정말 좋은 햄버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