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제주 서귀포올레시장 맛집, 해산물이 맛있는 모루쿠다

반응형

제주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건 역시 시장투어입니다. 돌아가기 전에 꼭 들리는 곳이기도 한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제주 서귀포올레시장 주변에 위치한 모루쿠다 맛집입니다. 이곳은 해산물이 맛있기로 제주현지분들로부터 인기가 많은곳인데요. 어떤곳인지 빠르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위치는 제주 올레시장 주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귀포시 태평로431번길 3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오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 내부는 크지는 않는 편이지만 일렬로 테이블이 정렬되어있습니다. 일본식 느낌의 인테리어가 인상깊었는데요. 벽 쪽에는 빔프로젝터로 쏴서 더욱 멋진 분위기를 만들어줬습니다. 





▲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룸 공간도 마련되어있습니다. 덕분에 가족 및 회식 장소로도 충분히 사용가능한데요. 작지만, 인테리어와 공간활용으로 잘 꾸며놓은 곳입니다. 





▲ 저희는 광어사시미와 해산물라면 을 주문했는데요. 반찬으로 라이스페어롤이 준비되었는데, 닭가슴살로 만들어졌으며 메인 메뉴를 먹기전에 간단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데코가 상당히 이쁘게 나와서 먹기 아까울 정도네요. 






▲ 모루쿠다 대표메뉴인 사시미입니다. 제주 광어회를 바로 먹을 수 있었는데요. 비린내가 없는 100% 자연산으로 더욱 쫀득하고 맛있었습니다. 역시 와사비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었는데요. 제주여행의 마무리도 딱 좋은 음식입니다.





▲ 다음은 제주 해산물라면입니다. 제주도 여행 올때마다 꼭 먹은 음식이 해산물라면인데요. 모루쿠다 해산물라면은 일본식 면과 담백한 국물이 인상적이였습니다. 해산물의 시원함 맛과 부드러운 면빨, 그리고 담백한 국물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어졌는데요. 서귀포 올레시장에 오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기 좋은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