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맛과 분위기 모두 좋은 수성못 맛집, 온기정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오늘은 수성못에 위치한 온기정에 다녀왔는데요. 이곳은 교토 전통 가정식 덮밥 전문점으로 분위기가 상당히 고급스러웠고, 든든한 한끼를 먹을 수 있는곳입니다. 위치는 수성못과 가까워서 산책하기에도 좋으며, 규모가 커서 주차시설도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대구 수성못 맛집, 온기정

내부 인테리어가 상당히 이뻤는데요. 미닫이식으로도 있으며, 여러 테이블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워낙 인기가 많아서 점심에는 기다리는 사람도 있었는데요. 일본의 느낌이 인테리어로 요즘처럼 해외여행을 못갈때, 간접적으로라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곳은 역시 덮밥이 유명한 곳인데요. 저희는 스테키동 오반자이, 카이센동 오반자이로 주문했습니다. 하루에 15반상만 나오는 한정판 음식으로 가장 인기가 있는 메뉴들인데요. 오반자이의 경우 스테이크 덮밥이며 카이센동은 새우,연어 덮밥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대부분 밑반찬 등은 비슷하게 형성되어있습니다. 

 

스테키동은 간장과 밥, 그리고 스테이크가 함께 나오는데요. 맛있게 먹는방법은 밥 위에 스테이크와 와사피를 올려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간장은 너무 많이 넣으면 짜니 기본으로 먹어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오반자이의 경우도 동일하게 새우와 연어, 쭈꾸미 등이 들어가서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는데요. 동일하게 밥 위에 와사비를 찍어서 먹으면 더욱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그 외에 명란달걀말이, 연어스시, 덴뿌라 튀김이 나오는데요.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덴뿌라는 깻잎, 새우 등을 튀김해서 만들었는데요. 바삭한 튀김말이를 먹는 느낌이라서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연어스시도 너무 크고 담백해서 스시만 따로 먹고싶을 정도였는데요. 전체적인 분위기와 맛 둘다 너무 좋았던 온기정이였습니다. 혹시나 점심에 든든한 음식을 먹고싶다면 수성못 맛집 온기정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