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블로그 꿀팁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 6월 애드센스 수익 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벌써 2020년의 중간이 지나 이제 7월달로 넘어왔습니다. 3개월 동안 1일 1포스팅을 넘어 1일 2포스팅을 꾸준히 채우고 있는데요. 6월 애드센스 수익은 과연 어느정도 올라갔을까요? 요즘 애드센스 수익이 점점 줄어들고 있어서 고민이 많습니다. 6월 애드센스 수익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6월 방문자 통계 



월간 방문수는 88,732명으로 저번달 보다는 2,146명이 늘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검색량은 많이 줄어들고 기타유입으로 인한 방문자가 월등히 늘어난 걸 볼 수 있습니다. 구글 및 네이버에서 검색되는 노출량이 계속줄어들고 있다는 점인데요. 이는 더 많은 방문자가 있더라도 아쉬운 성적입니다. 


6월 유입별 방문자 수


구글에서 가장 유입이 많이되며 그 다음이 네이버, 다음 순인데요. 전달에는 구글,네이버에서 최소 1만명이상씩 들어왔었는데 지속적으로 감소되고 있으며 기타유입이 1만명 늘어났습니다. 대부분 맛집 관련유입이 가장 많았으며, 다음에 IT 관련 순입니다. 


6월 애드센스 수입


6월 전체 애드센스 수익은 162달러로 한화로 약 20만원정도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다만 전월보다 10달러 정도 부족한 금액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매월 돈이 입금된다는 건 긍정적인 요인입니다. 월 30의 목표가 쉽지가 않은데요. 과연 이번년도 안에 300달러의 수익을 얻을 수 있을까요? 오늘 수익을 정리해보면서 다시 한번 큰 마음을 다 잡아봅니다.


앞으로의 계획

아무래도 IT와 여행관련 컨텐츠가 주가 되다보니 1일1포스팅 하기가 쉽지않은 경향이 많습니다. 최근 포토샵을 배우고 있어서 간단하게 포토샵 카테고리를 추가해서 한번 운영해볼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양질의 컨텐츠로 좋은 블로그로 남고 싶네요. 다음에도 더 좋은 컨텐츠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