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블로그 꿀팁

티스토리 블로그 - 2020년 3월 애드센스 수익결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어느 덧 4월 중반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3월 한달동안 블로그 수익을 정산해보려 합니다. 2월부터 현재까지 1일 1블로그씩 작성하려고 노력 하고 있는데요.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 수익에 스스로 뿌듯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수익에 비중을 안두고 취미로 작성한다는 마음으로 운영하니 훨씬 마음이 편하네요. 3월 애드센스 수익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3월 방문자 통계



3월 한달동안 방문자를 확인해보겠습니다. 3월 방문자 수는 기존 대비 11,162명이 늘어났습니다. 이번에도 여전히 외부유입이 많이 늘어나서 방문자 수가 높아졌습니다.

현재 대부분 구글, 네이버에서 꾸준한 검색으로 들어오고 있으며 다음은 메인이 터졌을 때 유입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3월 애드센스 수익


방문자수가 늘어났음에도 아쉽게 수익적인 부분은 줄어들었습니다. 매일 2~3달러씩 들어오며 다음 메인에 등록되면 20~30달러씩 들어왔는데요. 3월 마지막주에 다음 메인에 등록되면서 100달러를 살짝 넘을 수 있습니다.

수익이 떨어진 건 아쉽지만, 조회수가 늘어나고 있다는 건 반가운 소식입니다. 


새로운 시작. 네이버 블로그의 시작.

이제는 조금 욕심을 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같이 운영하기로 마음먹고 1일 2블로그로 써보려고 합니다

IT 관련해서 네이버도 같이 운영하면서 추가적인 외부유입을 늘려보기로 했습니다. 꾸준히 다른 방법도 모색해보면서 수익을 늘릴 수 있는 방법 찾아보려 합니다.

더 이상 수익으로 스트레스 받지않고, 취미로 그리고 재미로 글쓰며 수익까지 상승하면 좋겠네요. 다음에는 네이버 블로그의 유입량이 얼마나 늘었는지도 확인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