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대구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유니코(UNICO)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식당에 다녀왔는데요. 워낙 파스타를 좋아해서 대부분 파스타맛집은 다 가 본듯합니다. 황금동에 새롭게 오픈해서 인테리어가 고급스럽다고 소문 난 유니코 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실제로 보니 인테리어가 정말 고급스럽고 아름다웠습니다. 방문 후기 빠르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위치는 대구 황금동에 들안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존 카페파크에비뉴에서 유니코로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이름만큼이나 외관이 상당히 고급스러웠으며 주변에 공원도 있어서 잠깐 쉬어가기에도 괜찮은 곳이였습니다


유니코의 내부




▲ 2층으로 구성된 유니코는 인테리어가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1층에도 여러 테이블이 있지만 2층이 더 넓게 구성되어있는데요. 곳곳에 꽃과 액자, 그림으로 장식되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분위기였습니다.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게 만들어둬서 실제 이탈리아의 느낌이 났습니다


유니코 맛 후기



▲ 저희는 크림파스타, 쇠고기 버섯 필라프, 판쟈넬라 샐러드, 고르곤졸라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평균 12,000원 대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치고는 저렴했었는데요. 지금부터 자세하게 실제 맛을 솔직하게 들려드리겠습니다. 





▲ 식전 빵을 제공해줬는데요, 위에 양파와 고급스러운 플레이팅이 더욱 먹음직 스럽게 해줬습니다. 간단하게 먹으니 식감을 자극해줘서 좋았습니다. 





▲ 다음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크림파스타입니다. 면이 정말 탱글탱글했는데요. 지금까지 먹어 본 파스타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거같습니다. 크림의 담백함과 탱글한 면발이 입속에서 사르르 녹아내렸습니다. 그 외에 버섯과 고기 등과 같이 먹으니 환상이였습니다. 





▲ 쇠고기버섯필라프는 파와 고기가 어우러져 담백한 맛이였습니다. 고기가 워낙 부드럽고 연해서 너무 좋았는데요. 조금은 매콤함이 있었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조금은 아쉽습니다. 그래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 와이프가 주문한 샐러드입니다. 샐러드가 워낙 신선하고, 토마토 및 복숭아 등 여러과일도 들어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샐러드는 잘 안먹지만 소스와 함께 먹으니 상큼하고 맛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꼭 시켜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고르곤졸라입니다. 너무 많은걸 시킨탓일까요. 마지막에 나왔으며 너무 맛있었던 피자이지만 배가불러 남길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좋은 꿀을 사용해서 느끼하지도 않고 딱 적당한 맛이라 맛있게 먹었는데요. 중앙에 과일같은 음식 덕분에 더욱 느끼하지않고 상큼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커피까지도 제공해주며 남은 피자는 포장해서 갔습니다. 오랜만에 좋은 맛집을 찾아서 너무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다른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