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싱가포르

싱가포르 사진찍기 좋은 장소, 아랍스트리트, 차이나타운

반응형

싱가포르 사진찍기 좋은 장소, 아랍스트리트, 차이나타운


싱가포르는 대부분 타 지역의 이주민공동체로 이루어진 나라입니다. 한국사람들 뿐만 아니라 아랍인, 외국인 등 다양한 사람이 함께 살고 있어서 싱가포르 여행에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해줍니다. 그 중 특히 말레이시아에서 온 이슬람 이민자들로 부터 생겨진 아랍스트리트와 차이나타운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싱가포르 지역에서의 타 지역의 정서와 문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가는방법 : MRT 부기스역 B번출구 술탄모스크 쪽으로 나가면 됩니다.


추천장소1. 술탄모스크

아랍스트리트에서 가장 유명한 술탄모스크. 


이슬람에서 가장 오래된 이슬람 사원으로 가장 많은사람들이 찾는 곳 이기도 합니다. 실제 이슬람분들이 기도하는모습도 볼 수 있으며 직접 신발을 벗고 들어갈수도 있습니다. 모스크와 함께 사진을 찍기위해 줄서서 기다릴 정도니 꼭 같이 찍어보길 추천드립니다.


추천장소2. 아랍스트리트

화려하고 세련된 아랍스트리트 시장


세련된 디자인의 가게


 

아랍 스트리트는 말레이시아인들을 중심으로 발달된 시장거리로 알록달록 화려하고 세련된 레스토랑, 소품샵, 기념품점 등 재미있고 예쁜 가게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가게들이 굉장히 감각적이라서 아무렇게나 사진을 찍어도 화보가될만큼 보물같은 장소입니다. 비록 식당이나 커피숍이 비싸긴 하지만 사진을 찍기에는 최적의 장소였습니다.


추천장소3. 골목길 하지레인


싱가포르는 화려함뒤에 정반대의 매력을 가진 곳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싱가포르의 골목길이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지역마다 골목길이 각가의 개성과 색깔을 가지고 있었고, 제가 찾아가 본 하지레인은 자유로운 느낌을 가진 골목길이였습니다. 벽에 기대어 사진찍으면 굉장히 잘 나오는 곳 입니다.


추천장소4. 차이나타운


차이나 타운은 아랍스트리트와 마찬가지로 중국에서 건너온 현지인들의 삶의 터전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먹거리, 볼거리도 다양하고 중국의 상징인 붉은색으로 장식되어있어 중국현지의 느낌이 물씬 나는 곳입니다. 특성상 다른지역보다 기념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도 있으니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모든지 음식이 될 수 있는 중국문화



중국의 느낌이 나는 붉은색의 화려한 가게

맺은말

싱가포르에서 가장 먼저 마리나베이샌즈, 가든스베이의 화려함을 생각합니다. 하지만 화려함뒤에 다양한 민족들이 삶의 터전을 이루어 살아가고 있는 곳이 싱가포르입니다. 그 중, 타 지역에서 그들만의 색깔으로 바꾸고 보존해서 현재 관광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하고 있는 아랍스트리트와 차이나타운은 또 다른 느낌을 가지게 해준 관광지였습니다. 멋진 사진은 덤으로 건질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하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