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싱가포르

싱가포르 필수코스2, 여유롭고 로맨틱한 정원 "보타닉가든" (Botanic Garden)

반응형

싱가포르 필수코스2, 여유롭고 로맨틱한 정원 "보타닉가든" (Botanic Garden)


보타닉가든식물원은 싱가포르에서 가장 오래된 식물원으로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굉장히 큰 규모의 식물원 입니다. 큰 도심 속 여유와 자연을 제공해주는 이 식물원은 공연장, 박물관, 레스토랑 등 없는 곳이 없으며 싱가포르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관광지입니다. 마리나베이나 가든더베이 등의 화려함 뒤에 보타닉가든에서의 잠깐의 휴식을 취하는 건 어떨까요?


1. 홈페이지 : www.sbg.org.sg

2. 찾아가는 길

▶ 전철 : MRT 보타닉 가든 역 A 출구

▶ 버스 : MRT 오차드역 B 출구의 볼드머드 정류장에서 7, 77, 106번 버스

3. 이용시간 : 08 : 30 ~ 19:00 (마지막 티켓판매 18:00) 연중무휴

4. 티켓 가격 : 싱가포르 보타닉가든 입장은 무료. 국립난초정원 성인 5싱가폴달러/ 학생 1싱가폴 달러


입구에 들어가면 거대한 식물로 정글을 방불케 합니다.






우거진 숲을 지나서 조금 더 걷다보면 가장 인기 좋은 산책로인 어퍼링 로드를 만나게 됩니다. 

동화속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곳은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괜찮은 산책로였습니다. 

현지인들도 굉장히 많이 조깅이나 산책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산책로를 걷다보면 사진찍을게 너무나 많습니다.





맺은말

보타닉가든은 싱가포르의 화려함뒤에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자연을 즐기며, 도보여행을 좋아하거나 식물을 좋아한다면 필수로 와야되는 곳 입니다. 오전에 보타닉가든에서 자연을 즐기고 저녁이 되면 싱가포르의 화려함을 느끼면 금상첨화입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정원이 굉장히크고 식물들이 굉장히 많아서 지식이 없으면 길을 헤매거나 어떤 식물인지도 모르고 지나갈 수 도 있으니 사전에 어느정도 정보검색을 하고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