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싱가포르

가성비 좋은 인도네시아 바탐호텔, 홀리데이 인 리조트(Holiday inn Resort)

반응형

가성비 좋은 인도네시아 바탐호텔, 홀리데이 인 리조트(Holiday inn Resort)


이번 부산출발 싱가포르/바탐 패키지 여행을 하면서 가성비로 좋은 호텔인 홀리데이 인 리조트에 숙박했습니다. 인도네시아 바탐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4성급임에도 객실 및 시설이 5성급 못지않게 잘 갖추어져있습니다. 루프탑테라스,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도 갖추어져있어서 자유여행객이나 패키지관광객들에게 좋은 만족을 얻을 수 있는 리조트였습니다. 



리조트 외관

외관은 현대적이기보다는 현지의느낌을 많이 받았고 수영장 및 부대시설이 굉장히 잘 갖추어져있었습니다. 4성급임에도 불구하고 타 5성급보다도 만족스러운 부대시설이였습니다.


잔디가 굉장히 잘 갖꾸어져있었습니다.


 레스토랑


조식은 뷔페식으로 5성급만큼 잘 나왔습니다. 김치도 있고 한국입맛에 잘 맞는 음식이였습니다. 수영장을 보며 밖에서도 식사를 할 수 있으며 개인적으로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호텔내부

호텔 내부에 들어가면 넓은 거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어둡기는 하나 깔끔한 분위기였습니다. 현지의 느낌이 물씬 났었고, 혼자 지내기 아까울 정도로 방이 커서 놀랐습니다. 일반 5성급도 이렇게 거실이 좋지는 않은데 4성급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큰 거실이였습니다.


화장실 및 샤워실

물의세기는 생각보다 약해서 아쉬웠습니다. 

치약, 칫솔, 드라이기 등 기본적인 것들은 잘 갖추어져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욕실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거실의 소파와 TV


냉장고도 일반호텔과는 다르게 크고, 부엌과 같은 형태입니다.

(아쉽게도 냉장고안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트윈배드룸


개인책상도 침대 맞은편에 있어서 책을 읽거나 컴퓨터를 이용하기도 굉장히 좋은 곳이였습니다. 

결론

홀리데이 인 리조트는 가성비로는 굉장히 좋았던 호텔입니다. 4성급 치고는 5성급 못지않은 편의시설이 갖추어져있었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로는 최고의호텔이지않을까싶습니다. 가족, 단체, 개인적으로도 나중에 추천하고싶은 호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