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블로그 꿀팁

2019년 2월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공개!

반응형

2019년 매월 100달러의 새로운 목표를 세운지 2개월이 지났습니다. 1월의 성적은 41달러. 과연 이번달은 성장할 수 있을지 걱정반 기대반이였는데요. 전반적으로 일이 바빠서 14개의 포스팅밖에 작성하지못했습니다. 1일 1포스팅은 역시나 무리였을까요..? 나름대로 포스팅 했던 1달동안의 수익을 공개하겠습니다.


<2월 한달동안 벌어들인 수익>


이번달은 포스팅 수가 적어서 수익이 확연히 줄어들지 알았는데, 약 57달러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운이 좋게도 2월 12일 방천시장"원조떡볶이" 포스팅이 다음 메인에 뜨며 높은 광고수익을 얻었습니다. 2틀간 약 30달러의 수익을 얻었는데요. 매월 한개씩이라도 다음에서 메인으로 등록해줘서 수익이 점차 상승해서 다행입니다.



<2월 한달동안 방문자 수>


2월 한달동안 방문자 수는 22,110명으로 1월 대비 2,666명이 늘어났습니다. 다행히 방문자 수는 떨어지지않고 꾸준히 늘고 있는데요. 평균적으로 방문자수는 500~600명. 전월대비 100명정도는 방문자 수가 늘어났습니다. 점차 늘고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1월 한달동안 인기있었던 포스팅>


다음 메인에 떴던 원조떡볶이와 대만 관련 포스팅이 가장 눈에 띄네요. 나머지는 예전부터 인기있었던 포스팅입니다. 아이패드 6세대 관련포스팅은 블로그 첫 시작때 작성했던 포스팅인데 요전히 높은순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런 포스팅이 지속적으로 나오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맺음말

점점 수익이 높아지고 있어서 기분은 좋습니다만, 한편으로는 다음메인에 등록되지않으면 수익이 확연히 줄어들거같아서 걱정이되네요. 지속적으로 포스팅하면 분명히 괜찮아질거라고 믿습니다. 앞으로도 양질의 포스팅으로 사랑받은 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