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블로그 꿀팁

2019년 3월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공개

반응형

2월의 최종 블로그 수입은 57달러. 이번 3월은 과연 얼마의 수익을 벌어들였을까요? 한 달 동안 13개의 게시물을 올렸고, 최종적으로 지금까지 블로그 하면서 최대의 수익을 냈는데요. 어떤 게시물을 올려야 수익이 많이 나오는지 나름대로 알게 된 달이 아닌가 싶습니다. 3월 동안 어떤 게시물이 인기가 많았고, 얼마나 방문자가 늘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3월 한달동안 벌어들인 수익

3월 최종적으로 150달러의 수익을 벌어들였습니다. 100달러 이상이 되어서 한달만에 통장으로 들어올 수 있게 되었는데요. 지속적으로 늘게 되어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2월 수익까지 합치면 한화로 20만 원 이상이 들어오게 가장 뿌듯한 달이네요. 3월 한 달간 어떤 게시물이 인기가 있었는지, 어떻게 수익이 많이 늘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3월 한달간 방문자 수

3월 한달 간 35,293명이 방문했는데요. 전달보다 13,183명이나 더 늘어난 수치입니다. 게시글이 더 많아지지도 않았는데 방문자 수 가 늘어난 이유가 뭘까요? 아직까지 다음 메인화면에서 제 글이 자주 올라간 이유인 듯합니다. 대부분 맛집 관련 포스팅이 다음날 다음 메인에 올라가 있는 걸 알 수 있었는데요. 제가 여행/맛집 관련 블로그로 카테고리가 정해져서 그런 듯하네요. 

 

3월 한달동안 인기있었던 포스팅

대부분 맛집관련해서 조회수가 높은 걸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불안한 이유이기도 한데요. 사실 양질의 콘텐츠는 해외여행이나 전자제품 사용기인데 맛집 관련해서만 열심히 작성하게 될까 봐 걱정입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걱정이 다음에서 메인에 등록되지 않는다면 아주  조조한 수익률이라는 건데요. 다음 포털에만 너무 집중하지 말고 좀 더 나은 콘텐츠로 구글에 많이 올라갈 수 있도록 해야 할 듯합니다. 

 

아직까지는 많이 부족하지만 지속적으로 글을 올리면 그만큼의 대가는 커질것이라고 생각합니다. 3월 한 달 동안 수익에 만족하지 말고 지속적으로 양질의 콘텐츠 올려서 더욱 높은 수익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월1일 ~ 1월 31일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공개!

2018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목표가 생겼습니다. 바로 1일1포스팅, 그리고 하루10달러, 월 300달러가 되는 게 저의 목표입니다. 1월 한달동안은 최종적으로 이루지는 못했지만 2019년안에 한번정도는 발생할거라고..

touristgenie.tistory.com

 

2019년 2월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공개!

2019년 매월 100달러의 새로운 목표를 세운지 2개월이 지났습니다. 1월의 성적은 41달러. 과연 이번달은 성장할 수 있을지 걱정반 기대반이였는데요. 전반적으로 일이 바빠서 14개의 포스팅밖에 작성하지못했습니..

touristgeni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