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Apple 활용 팁

에어팟 정품 등록 및 구입 일 확인 방법 총 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에어팟을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기위해서 해외 직구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 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구매했을경우 크게 상관은 없지만, 해외에서 구매했을 경우 에어팟정품등록을 꼭 해주셔야합니다. 혹시나 발생할지 모르는 AS를 받기 위함인데요. 

중국발, 홍콩발의 경우 에어팟 가품의 제품도 있을 수 있다고 하니, 꼭 일련번호를 확인해서 등록을 해줘야합니다.



정품 등록 및 일련번호 확인 하는 3가지 방법



정품 및 일련번호 확인 사이트 (바로가기)


에어팟의 정품을 확인하기 위해서도 애플 공식홈페이지로 들어가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 기기를 구매했을 경우 위 사이트에서 제품 구입날짜와 일련번호를 넣어줘야합니다. 제품 구입일의 경우 월 정도만 기억하고 있으면 간단하게 정품등록이 완료됩니다. 


1. 에어팟 충전케이스로 확인하기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 에어팟 충전케이스를 열면 위쪽에 아주 조그만한 각인글씨로 보실 수 있습니다. 


2. 아이폰 설정 창에서 확인하기 


에어팟이 IOS 기기에 설정되어있을 경우에는 일반>설정>정보> AirPods로 이동하면 위 처럼 일련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포장상자에서 확인하는 방법

충전케이스가 없고, 아이폰도 없다면 구매했었던 박스에 바코드가 있습니다. Serial No 로 일련번호가 나와있습니다. 


정품등록 후 서비스 보증날짜 확인하기


에어팟의 경우 1년간 수리 및 서비스를 보증해줍니다. 구매 후 몇개월 후 에어팟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위 정품등록 사이트에 동일하게 들어가면 만료일이 언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날짜가 유효하다면 수리 신청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럼 어떤 부분에 대해서 수리가 가능한지 7가지 증상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채팅 및 전화로 간단하게 수리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정품날짜가 지나가기 전에 꼭 수리를 맡기세요. 알람을 해두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요즘들어 배터리가 빨리 줄어들어, 수리 요청을 해둔상태인데 어떻게 처리가 되는지 추후 후기 남겨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정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