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Apple 활용 팁

아이폰 단축어 : 예약메시지 보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저번에 에어팟만 끼면 멜론음악이 나오는 아이폰 단축어를 설명해드렸습니다. 이번편에는 아이폰에서 예약문자메세지를 발송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쉽게 설명해드리니 따라오시죠!


아이폰 단축어 : 예약메시지 보내기!


우선 사파리로 위 사이트에 접속 해줍니다.  링크 : www.shortcutsgallery.com

이곳은 해외에서 유명한 단축어들이 모여있는 사이트입니다. 예약메세지 외에도 여러가지의 단축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시작 전 으로 설정 - 단축어 - 신뢰할 수 없는 단축어 허용 으로 변경해줘야 사용가능합니다.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Popular Shortcuts 중 2번째 Deayed Time iMessage 버튼을 눌러줍니다.






밑으로 스크롤을 내리셔서 완료를 누르시면 단축어 생성이 완료됩니다.





※ 이곳에서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우선 ●●● 을 눌러 설정으로 들어가줍니다.

그리고 맨 아래로 내리시면 메세지 - 접근허용 버튼을 꼭 눌러주셔야 예약전송이 가능합니다.







이제 단축어 문자 메세지를 눌러주면 원하시는 텍스트를 입력 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오른쪽 화면처럼 예약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단축어 : 예약메세지로 업무관련 내용을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도 간편한 아이폰 단축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링크 : 아이폰 단축어 : 에어팟 연결 시 자동으로 멜론(Melon) 재생하기


출처: https://touristgenie.tistory.com/323 [TourITst Geni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