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파리

파리 크리스마스 마켓, 아침부터 저녁까지 제대로 즐기기!

반응형

크리스마스의 시즌에 맞춰서 다녀온 파리신혼여행, 유럽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는 어떤 느낌일지 옛날부터 상당히 궁금했었는데요. 실제로 파리에서의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즐기고 왔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쭈욱 크리스마스 마켓에 있어보며 실제 느낀 점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크리스마스 마켓의 위치는 튈르리공원에서 진행됩니다. 11월 24일부터 1월 6일까지 오랫기간동안 마켓을 진행하며 오시는 곳은 지하철역 1번역 Tuileries 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제가 갔을 때에는 교통파업기간이라 라임을 자주 이용했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즐기기!


튈리르공원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로 물들어있습니다. 주변에서는 크리스마스음악이 흘러나오며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즐거운마음으로 파리 크리스마스마켓을 둘러보고 있습니다. 어렸을 적 동심의 세계, 그리고 나홀로집에서 느꼈었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마켓, 맛있는 음식먹기!

갈릭스프


파리의 빵


소세지


세계전통음식들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음식이죠. 파리 전통음식부터 전 세계의음식들, 각종 맥주와 음료. 맛있는 음식이 상당히 많습니다. 갈릭스프부터 파리빵, 소세지 등 모든 음식이 다 맛있었습니다. 특히 거리에서 먹는 음식이라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이였습니다. 이 외에도 수 많은 음식이 있으니 꼭 한번 먹어보세요!


바로 옆에는 아름다운 공원이 있어서 잠깐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휴식을 취하는 것도 매력입니다. 크리스마켓을 다 둘러보았다면 공원을 잠깐 둘러보세요. 파리에서의 여유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놀이기구 즐기기

아이스 스케이트장



파리 크리스마스마켓에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기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아이스 스케이트장, 범퍼카, 360도 관람차 등 놀이공원을 방불케하는데요. 실제로 가장 무서운 놀이기구를 타봤는데 스릴이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크리스마스 마켓 야경 즐기기


파리 크리스마스 마켓의 저녁은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매서운 추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과 크리스마스 음악, 그리고 맛있는 음식들이 크리스마스의 즐기기 충분했습니다. 나이가 먹으면서 크리스마스에 대한 추억이 환상이 줄었었는데 이번 파리여행을 통해서 다시 살아난 느낌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파리를 방문 하신다면 꼭 한번 들러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프렌즈 파리('19~'20)(Season 4):최고의 파리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해외여행 가이드북, 중앙북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