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파리

파리호텔 추천, 가성비 파리시내호텔 : 오페라맥심(Maxim opera)

반응형

최근 10일간 파리/스위스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가기 전 수 많은 호텔들을 찾아보고 결정 지은곳이 있는데요. 바로 파리 시내에 위치한 오페라 맥심호텔입니다. 파리의 호텔의 경우  4성급이나 5성급의 경우 가격이 상당히 비싸고 자리가없어서 3성급을 주로 찾는데요. 가성비 괜찮았 던 호텔 오페라맥심호텔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공항에서 내려 르(Le) 버스를 이용해 오페라역에 내렸습니다. 맥심호텔의 경우 오페라지역과 가까우며 걸어서 5분정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파리호텔의 건축물은 일반 가정집과 동일한 건축구조로 되어있어서 호텔입구를 찾기가 쉽지않았습니다.


맥심 오페라호텔 (MAXIM Opera) 


내부의 인테리어는 어두운 컬러로 되어있고, 친절한 직원이 항상 상주하고 있습니다. 한국인임을 알고 한국말로 인사도 해주며 첫 인상이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한 편이였습니다. 



대부분 파리호텔과 비슷하게 로비가 좁은편입니다. 하지만 가격대비해서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로비쪽에서 아침 조식을 먹을 수 있으며 카운터 앞의 캡슐커피머신은 무료로 항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관광하기 전 커피한잔하고 나가기 딱 좋았습니다. 


Opera Hotel의 내부


오페라호텔의 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사진과 같이 상당히 좁습니다. 더블침대 기준 성인2명이 딱 맞게 잘 수 있을정도입니다.



전체적으로 내부는 좁지만 없을건 없습니다. 침대 앞에는 TV가 있고, 커피포트, 무료 2병의 물, 옷걸이, 다리미 등 편의시설이 다 갖추어져있습니다. 



창문을 열면 테라스가 있는데요. 아쉬운 점은 시내주변에 있어서 별 다른 볼거리가 없습니다. 그리고 바로 앞쪽에도 호텔이 있어서 너무 잘 보이는 단점이 있었는데요. 파리 건물 구조상 어쩔수없지만 개인프라이버시가 아쉬웠습니다. 



화장실의 경우도 좁지만 있을건 다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청결도로는 10점 만점을 주고싶을만큼 깨끗합니다. 파리시내기준 1박에 10만원 이정도 컨디션이면 나쁘지않은 편입니다. 주변에 슈퍼 및 세탁실, 그리고 음식점들이 많으며 조금만 걸어나가면 쇼핑몰도 많아 위치적으로도 나쁘지않은 호텔이였습니다. 

배낭여행객이나 비지니스, 일반관광객들에게 추천할만한 가성비호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