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여행 꿀팁

가성비 최강 말톡유심, 착신전환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신혼여행으로 서유럽 파리, 스위스를 10일간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10일동안 상당히 만족스러웠던 유심이 있어서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말톡유심인데요. 로밍의 경우 통신사마다 차이가 있지만 1일 9,900원으로 상당히 비싼편에 속합니다. 그래서 현지유심으로 많이 바꿔서 가는데 그 중에서 말톡유심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처음으로 사용해 본 말톡유심은 상당히 만족스러웠는데요. LTE속도로 25일동안 30GB용량을 2만원대에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속도도 만족스러웠던 유심입니다. 

하지만, 유심의 경우 한국에서 오는 전화를 못 받는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비싼돈을 내고 통신사 데이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러나, 말톡유심은 착신전환 서비스로 무료로 국제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가성비 최강 말톡유심으로 착신전환 하는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LG 유플러스 기준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말톡 착신전환 방법

1. 우선 앱스토어 및 구글스토어에서 말톡 인터넷 전화 어플을 설치해줍니다.

2. 어플을 켜서 설정에 들어가시면 내 전화번호가 나와있습니다 (070으로 되어있습니다)

해당 전화번호가 인터넷 전화번호입니다. 

3. 유플러스의 경우 U+ 통화도우미 어플도 같이 설치해줍니다.

[유심]

SKT, KT의  경우 각 대표어플에서 착신전환이라고 검색해주시면 나옵니다.

4. 통화도우미 앱에서 착신전환 번호 설정 - 말톡 내 인터넷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착신전환으로  변경하기만 하면 끝. 

가격은 월 770원이며 한번 여행 후 해지하면 됩니다. 770원으로 거의 300분 무료통화를 할 수 있으니 완전 꿀입니다.


전화 받는것뿐만 아니라 전화를 걸 경우에도 말톡어플로 전화하면 국제전화가 무료! (300분)

그 외에도 말톡 카카오톡 채팅 서비스가 있어서 현지 문제가 생길경우 상담원과 연락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처음 말톡 서비스를 사용해봤는데, 인터넷도 빠르고 상당히 만족스러워서 좋은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앞으로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말톡 유심으로 저렴하게 데이터 이용하세요. 감사합니다. 


[유럽 보다폰포켓와이파이] LTE데이터 최대 100Mbps 무제한, 유럽보다폰 포켓WiFi, A_인천공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