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움의 결정체, 몽블랑 사토리얼 백팩 구매 후기


결혼식 후 아내와의 첫여행. 아내의 선물로 신세계 면세점을 통해서 몽블랑 샤토리얼 백팩을 선물받았다. 위시리스트에 있었던 백팩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다. 평소에 백팩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많은 백팩을 가지고 있지만, 이번 백팩은 결혼선물로 받은거라 더욱 의미가 있는 백팩이다. 몽블랑 샤토리얼 백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자.


몽블랑 사토리얼 백팩의 디자인


몽블랑 샤토리얼 백팩은 2가지 사이즈로 나온다. 스몰사이즈, 라지사이즈로 가격은 10만원정도 차이가 나지만 크기 차이는 상당하다. 왜소한 체형이라면 스몰사이즈도 괜찮지만, 역시나 더 많은 것을 수납할 수 있는 라지사이즈를 선택했다. 



몽블랑의 디자인은 상당히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다. 이탈리안 카프스킨의 가죽을 사용해서 견고한 가죽이 인상깊다. 사실 TUMI 백팩과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TUMI 백팩은 수납공간은 많지만, 디자인이 너무 조잡한 느낌이 강했다. 하지만 몽블랑 사토리얼 백팩은 단순한 그자체 이지만 상당히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수납공간이 상당히 많다. 4가지로 구성되어있으며, 노트북수납공간, 메인수납공간, 보조수납공간, 소형수납공간, 비밀수납공간 굉장히 많은 수납공간이 마련되어있다. 라지라서 그런지 엄청 많은 물건들을 넣을 수 있었다. 이제 몽블랑 백팩의 내부를 자세히 알아보자.


몽블랑 사토리얼 백팩의 내부

1. 노트북 수납공간

사용 전


사용 후


먼저 노트북 수납공간을 살펴보자. 15인치는 가뿐히 들어갈만한 사이즈에 내부안감은 몽블랑로고로 프린팅 되어있다. 노트북 수납공간 뿐만 아니라 책자 및 마우스 등 다양한 악세사리들도 넣을 수 있다.


2. 메인수납공간

사용 전


사용 후


메인 수납공간의 공간도 상당히 큰데, 가장 인상적인점은 수첩(스타벅스 다이어리기준) 을 넣을 수 있는 공간, 그리고 볼펜수납함이 마련되어있고, 안쪽에는 중요한 물건을 보관할 수 있도록 자꾸형식의 공간이 있다. 내부가 전반적으로 워낙 넓어서 DSLR 카메라및 두꺼운 서적도 충분히 들어가는 공간이 나온다.


3. 소형수납공간

사용 전


사용 후


소형 수납공간에도 공간이 꽤 넓으며 여러 물건들을 넣을 수 있는 그물망(?)이 마련되어있다. 개인적으로는 보조배터리와 각종 USB 타입 등 전자제품등을 넣을 때 사용하고 있다.


4. 비밀수납공간

사용전


사용 후


맨 앞쪽에도 수납공간이 있는데 이쪽에는 지갑이나 쉽게 꺼낼 수 있는 물건등을 넣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퍼는 가릴 수 있어서 비밀수납공간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갑 등을 넣기에 상당히 만족스러운 공간이였다.


총평



그 외에도 캐리어에 넣을 수 있는 편의성이라던지, 마감, 재질도 상당히 만족스럽다.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세련 된 디자인, 넓은 수납공간이 상당히 매력적인 백팩이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형태를 잘 유지하지않으면 쉽게 형태가 무너질 수 있을 것 같다. 그래서 비싼 가방인만큼 최대한 조심히 사용해야하는 숙제가 생겼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가방이고, 가방의 무게도 기존 가방과 비교했을 때 가볍게 느껴져서 앞으로 지속적으로 사용해야겠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