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다낭

다낭에서 필수적으로 구매해야 할 쇼핑리스트 BEST 5

반응형

3박 5일의 다낭 일정을 마치고 한국으로 복귀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해외를 가면 지인들의 선물 때문에 고민을 할 텐데요. 그래서 필수적으로 구매해야 할 다낭 기념품 BEST 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구매해야 하는 곳은 다낭 대형몰이나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하는 게 가장 저렴한 편이니 마지막 날에는 대형백화점에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낭 기념품 BEST 5

가격도 크게 비싸지않고, 한국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물건들만 뽑았습니다. 지인들에게 이 정도만 선물해줘도 만족! 대만족 하실 수 있어요.

 

1. 컵쌀국수 

베트남 대표 쌀국수

 

베트남의 대표적인 라면인 하오하오 쌀국수입니다. 베트남 현지 쌀국수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너무 느끼하지도 않으며 한국사람들의 입맛과 거의 비슷해서 선물용으로 제격입니다. 여러 가지 맛이 있으니 기호에 맞게 구매하시면 됩니다.

 

2. 비나밋과일칩

비나밋 과일칩

 

이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맛인데요. 과일 본연의 맛으로 만든 과일로 조금 시큼하면서도 먹으면 먹을수록 매력적인 맛이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선물용으로 제격입니다. 바삭바삭 입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비나밋 과일칩입니다.

 

3. 콘삭 커피, 코코넛 커피

다람쥐똥으로 유명한 콘삭커피

 

베트남은 커피로 유명하기에 커피가 빠지면 섭섭하죠. 그중에서도 2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다람쥐똥으로 불리는 콘삭 커피입니다. 포장도 고급스럽게 되어있고, 필터가 1회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먹기에도 간편합니다. 커피를 잘 모르지만 선물용으로는 누구나 만족할만한 커피입니다. 유명한 커피라 품절이 될 수도 있으니 미리 구매해두세요.

 

코코넛 커피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커피입니다. 코 코너 맛이 나는 커피인데요. 시음 한번 해보고 너무 맛있어서 여러 개를 구매했습니다. 시원하게 먹어도 맛있고 따뜻하게 먹어도 코코넛의 달달함과 시큼함이 같이 느껴져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커피입니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선물로 구매해보세요!

 

4. 넵머이 보드카

한국사람들에게 가장 유명한 보드카

 

다음은 넵머이 보드카인데요. 어른들에게 선물하기 괜찮은 보드카입니다.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고, 40도의 알코올이라 강할 수 도 있지만 다른 보드카보다는 매끄럽게 넘어가는 술입니다. 롯데마트 술 코너에 가니 딱 2병 남아있는 상품이더군요. 한국사람들에게 아주 인기 많은 보드카입니다. 

5. 모기퇴치기

강력한 모기퇴치기

 

마지막 쇼핑리스트는 다낭 모기퇴치기인데요. 다낭 약국 어디에서나 구매할 수 있으며 굉장히 강력해서 모기가 절대 접근하지 않습니다. 스프레이 형식이고 향이 강하지 않아서 거부감도 덜 합니다. 요즘 같은 모기가 많은 날이라면 꼭 한번 선물해주세요. 상당히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3박 5일간의 다낭 일정을 쇼핑리스트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마트에서 구매한 기념품이며, 다른 지역에서도 판매하지만 가격이 상이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이상으로 다낭여행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touristgenie.tistory.com/260

 

다낭/호이안 관광, 호이안의 아름다운 야경 : 야시장, 야간시티투어

호이안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 있습니다. 바로 야시장인데요. 이곳에는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호이안의 아름다운 야경과 야시장을 볼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의 기..

touristgeni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