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다낭

다낭/호이안관광, 지옥과천국이 공존하는 곳 : 마블마운틴

반응형

다낭 도착 후 그랜드 시티텔 다낭에서 숙박 후 관광 첫째 날입니다. 가장 먼저 마블 마운틴으로 갔는데요. 가이드가 소개하길, 지옥과 천국이 공존하는 곳으로 대리석으로 이루어진 천년 동굴 및 사원이라고 합니다. 전망대에서는 다낭 시내를 다 둘러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곳인지 한번 들어가 보실까요? 

https://touristgenie.tistory.com/252

 

다낭/호이안 관광, 가성비최강호텔 : 그랜드시티텔다낭 (Grand Cititel Danang Hotel)

티웨이항공으로 4시간 만에 도착한 다낭. 공항에서 15분 정도에 위치하고 있는 그랜드 시티텔 호텔에서 3박 동안 숙박하기로 했습니다. 이 호텔은 위치가 상당히 좋은 호텔인데요. 휴양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보다..

touristgenie.tistory.com

마블마운틴의 후옌콩 동굴의 입구

 

대리석으로 이루어진 후옌콩 동굴의 입구입니다. 마블 마운틴은 5개의 동굴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후옌 콩 동굴이 가장 대표적인 동굴로 다낭의 전설이 깃들어진 곳이라고합니다. 입구부터 뭔가 음산한 느낌이 전해지는 곳인데요. 조심스럽게 입구로 들어 가보겠습니다.

 

각종 조각으로 이루어진 동굴

 

좁은 입구사이로 조각상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뭔가 음산한 느낌이 강했는데요. 중국 영화에서나 볼듯한 느낌아였습니다.

 

우로 봤을때의 느낌

 

아래에서 위로 올려봤을때의 대리석 동굴입니다. 굉장히 오래된 느낌이 느껴지고, 왜 다낭 사람들이 신성시하는 곳인지 느껴질 정도로 멋진 곳이었습니다. 동굴 쪽에서는 자그마한 빛이 비쳤는데요. 상당히 아름다웠습니다.

 

지옥의 길

 

입구에서 중앙에 보면 큰 불상이 있고, 양쪽에도 판관원 조각상이 있습니다. 양쪽 지옥의 길이라고 일 컸는데요. 평소에 죄가 있는지 판관원의 판결을 통해서 정해진다고 합니다. 지옥으로 가는 길로 정해진다면 중앙에 있는 불상에  죄를 고하고, 절을 해야만 천국으로 갈 수 있다고 하는데요. 테마적으로 상당히 매력적인 관광지였습니다.

 

천국의 길

 

다음은 천국의 길입니다. 판결에 따라서 천국을 갈 수 있는데요. 높은 계단의 길을 뚫고 빛으로 나가야 천국으로 갈 수 있다고 합니다. 가는 길이 상당히 험란했는데요. 하지만 어두운 동굴 속 한줄기 빛이 쏟아지니 정말 천국으로 가는 길인 듯하여 더욱 힘이 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위를 이겨내면서 천국을 향해서 올라갑니다. 

 

곳곳에 새겨져 있는 조각상

 

높은 계단을 올라갈 때마다 양쪽에는 멋진 조각들이 보입니다. 작은불상부터 큰 불상까지 1층에 있는 지옥의 조각상과는 다르게 성스러운 불상으로 가득했는데요. 힘들지만 천국을 위해서 조금 더 힘을 내봅니다. 

 

전망대에 도착했을 때의 다낭 시내풍경

 

드디어 천국에 도착했습니다. 좁은 동굴 사이로 힘들게 올라가면 천국처럼 느껴지는 밝은 햇살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변 다낭 시내 풍경을 볼 수 도 있고, 어둠 속에서 빛으로 올라가니 뭔가 새로운 느낌도 들었습니다. 테마적으로도 상당히 매력적인 동굴이었습니다. 다낭 시내에서도 크게 멀지도 않으니 다낭 전설의 동굴인 마블 마운틴으로 꼭 한번 와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