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국내여행

가족들과 함께 하기 좋은곳 : 대구 신세계 아쿠아리움

반응형

오랜만에 조카가 대구에 놀러 왔습니다. 어디로 놀러 갈지 고민하다가 신세계 아쿠아리움으로 선택했는데요. 더운 날씨에 신세계백화점에서 쇼핑도 하고 아쿠아리움 바다 구경도 하고 일석이조의 선택이었습니다. 대구 아쿠아리움에는 어떤 물고기와 콘텐츠가 준비되어있는지 구경해보실까요? 

 

신세계백화점 9층에 위치한 아쿠아리움

 

신세계 백화점 9층에 도착하면 다양한 놀이시설과 중간에 대구 아쿠아리움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가격은 성인기준 27,000원, 아동 23,000원으로 사전 인터넷 예약을 20% 할인이 되고, BC 카드 및 다양한 카드 할인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오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황은 대구 아쿠아리움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http://daeguaqua.com/

 

엄청난 크기의 피쉬들

 

아이들과 놀아주는 목적으로 왔는데, 입구에서 부터 신기한 물고기들이 너무 많아서 어른들이 더 즐거운시간을 보냈습니다. 엄청난 크기의 물고기부터 귀여운 물고기까지 전 세계 희귀종들을 다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이 가족들과 함께 오기 괜찮은 이유 중 하나는 포토존이 상당히 많습니다. 아이들이 물속에 들어가서 사진도 찍고 가족들과 이쁜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직접 동물들을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있어 아이들부터 어른들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수족관을 지나면 토코빌리지가 나옵니다. 바로 새들을 직접 볼 수 있는데요. 위 사진에서 진짜와 가짜를 구분할 수 있으신가요? 처음에는 움직이지 않아 모두 가짜로 보이는데 실제 움직이며 날아다니는 왕부리새입니다. 열대우림의 생물들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어서 더욱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그 외에도 다람쥐, 토끼 등 실제로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먹이를 줄 수 있는 체험, 닥터피쉬 체험 등 직접 아이들이 만질 수 있어서 교육적으로도 최고의 장소입니다. 

 

펭귄과 수달들

 

토고 빌리지를 지나면 또 다른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바로 펭귄과 수달들입니다. 조련사가 직접 먹이를 주고 간단한 묘기도 볼 수 있습니다. 귀여움이라면 우열을 가리기 힘든 동물들 펭귄과 수달은 어른들의 마음을 쏙 빼놓기 충분했습니다. 동물들의 재롱을 보며 아이들과 신나게 놀아보세요. 

 

중간중간에 위치한 포토존

 

틈틈이 포토존이 위치하고 있어서 아이들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남기에는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거대 수족관

 

드디어 마지막 코스인 거대 수족관에 도착했습니다. 이곳에서는 매일 인어 쇼가 펼쳐지는데요. 전광판에 스케줄표가 있고, 방송으로도 시작시간을 알려줘서 시간에 맞춰서 구경하러 오시면 됩니다. 거대 수족관에는 상어부터 수천 마리의 물고기들이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이 다가오고 공연이 시작과 함께 음악이 나옵니다. 

 

거대수족관 속 인어

 

공연이 시작되면 아름다운 인어가 수중 쇼를 펼치는데요. 신나는 음악과 포퍼먼스로 관중을 압도했습니다. 푸른바다와 수 천마리의 물고기, 그리고 인어와 함께 하나의 공연을 완성시키는데 박수가 절로 나옵니다. 특히나 아이들이 좋아했는데요. 실제로 제 조카는 인어가 살아있는 걸로 착각할 정도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중 쇼를 동영상으로 가볍게 감상하며 마무리하겠습니다. 

 

인어 쇼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