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저녁만 되면 먹고싶은 만두맛집, 가창옛날찐빵손만두

반응형

오랫동안 항상 먹었던 만두집이 있습니다. 바로 가창에 위치한 옛날찐빵손만두인데요. 택배로 항상 배달을 시켰지만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리기위해서 직접 방문해봤습니다. 어느지역에서도 배달을 시켜먹을 수 있으니 꼭 한번 먹어보길 추천드립니다.

가창면 사무소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손만두집

 

옛날찐빵손만두의 내부

 

배달 및 포장이 전문집이라 내부는 상당히 작습니다만, 간단하게 먹고 가기에는 충분합니다. 밖에는 저녁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포장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만큼 만두로는 유명한 맛집입니다.

 

만두의 가격

 

가창 손만두 집의 메뉴는 6가지로 가장 메인은 김치만두입니다.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면서도 상당히 맛있어서 항상 시켜서 먹고 있는데요. 한번 방문하면 여러봉지를 들고 갈 만큼 맛있는 만두맛집입니다.

텍배서비스가 가능한 손만두집

 

이곳은 배달뿐만아니라 택배서비스가 가능한데요. 위 전화번호로 연락만 하면 맛있는 만두를 냉동상태 그대로 택배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라면에 넣어도 맛있고, 전자렌지나 냄비에 쪄서 먹어도 아주 맛있습니다. 만두가 먹고싶을때면 항상 연락해서 택배로 대량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김치만두 10개 -3,000원/ 찐만두 10개 -3,000원

 

현장에서 주문하면 바로 쪄 줍니다. 5분 정도 기다리면 만두가 완성이 되는데요. 만두는 대부분 맛있습니다만, 개인적으로 김치만두가 가장 맛있습니다. 맛있는 매운김치가 들어가서 적당히 매운맛을 자랑하는 김치입니다. 김치만두에 한번 빠지시면 항상 시켜먹는 자신을 보게 될 거에요! 

 

왕만두 5개 3,000원

 

왕만두도 같이 시켰습니다. 왕만두 안에는 고기가 아주 많이 들어가있어서 3,000원치만 시켜도 배가 부를만큼 풍족합니다. 가성비로나 맛으로나 최고의 만두맛집입니다. 

 

서비스가 상당히 좋은 가창옛날손만두집

 

만두도 상당히 맛있지만 사장님께서 친절합니다. 많이 주문하면 자체적으로 할인도 해주시고 다른만두도 먹어보라며 권하시기도해서 정겨운 맛집입니다.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도 있는 이곳 가창 옛날손만두집에서 꼭 한번 시켜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