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모든 부위를 서비스로 주는 소고기집이있다? : 스마일한우식육식당

반응형

오랜만에 신세계에 쇼핑을 하러 가는 길. 신세계 안의 가게들은 가격이 상당히 비싸서 주변에 맛집을 찾아봤는데요. 새롭게 생긴 식당이 있다고 해서 잠깐 다녀왔습니다. 바로 신세계 주변에 있는 한우 식육식당입니다. 음식도 상당히 좋았지만 서비스가 상당히 만족스러운 맛집이었는데요. 이런 곳은 또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게 좋죠. 모든 부위를 서비스로 제공해주는 스마일 식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세계주변에 위치한 스마일식당

동대구역 신세계주변에 위치한 소고기 맛집 : 스마일 식당

룸과 테이블형식으로 되어있는 내부


식당의 크기는 상당히 큰 편이었습니다.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많았고, 단체를 위한 룸 방이 4개 정도 마련되어있습니다. 단체회식에도 충분히 수용할만한 크기입니다. 내부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가 게라 상당히 깨끗합니다.

 

서비스로 제공되는 소고기 부위들

 

갈빗살을 4인분 시켜봤습니다. 주문 후에 다대기 및 소스 등이 바로 준비되어나왔고, 잠시 후 갈비살이 아닌 등심 및 특수부위를 서비스로 제공해주었습니다. 갈비살을 먹기 전에 다른부위들도 시식해보라고 합니다. 맛있다며 다른부위를 서비스로 제공해주는 식당은 처음봤습니다. 그 만큼 고기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있어보였고, 맛도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맛있어서 갈비살을 다 먹고 특수부위도 먹었습니다.

분홍빛의 고기색깔

 

본격적으로 시식을 해봤습니다. 색깔이 상당히 분홍빛을 띄고 있습니다. 먹어보니 육즙이 많고 야들야들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오래간만에 맛있는 소고기를 먹어보는 듯하네요. 가격도 다른 소고기집보다는 저렴합니다. 등심이 1인분 15,000원 정도로 되어있느니 말이죠.

 

 

맛도 서비스도 상당히 만족스러웠고, 가격도 가성비로 상당히 만족스러웠던 소고기집이었습니다. 신세계에서 이렇게 먹으면 아마 2배는 비싸지만, 신세계 가기 전에 만족스러운 음식을 먹어서 기분이 좋은 하루입니다. 다음에 회식이나 모임이 있을 때 다시 방문해 볼 예정입니다. 대구에 계신다면 스마일 식당 맛집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