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블로그 꿀팁

2019년 5월 애드센스 수익공개!

반응형

2018년 6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해서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매일 1개씩 올리기로 다짐은 했지만 역시나 지키지는 못했습니다. 그래도 글수는 대략 210개 정도 올렸고, 지금도 하루 1개씩 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년 동안 블로그 하면서 정말 재미있었을 때도 있었고, 더 이상 콘텐츠가 없을 때는 포기하고 싶을 때도 많았는데요. 그래도 끝까지 견딜 수 있었던 건 애드센스 수익때문이였습니다. 아직 작은 수익이지만 조금씩 늘어나고 있어서 상당히 다행입니다. 1년이 지난 지금 2019년 5월 애드센스 수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5월 동안 벌어들인 수익

5월 동안 벌어들인 수익입니다. 4월보다는 20달러 줄어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콘텐츠가 많이 약했던 것 같네요. 수익이 계속 올라가야 블로그 할마음이 생기는데 5월은 부진해서 힘이 많이 빠지는 날이었습니다. 방문자수도 600명 이상으로 나오는 날이 많이 줄어들었네요. 어떤 콘텐츠가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고, 수익이 많았는지 확인해봅시다

 

5월 방문자 수

 

5월 동안 19,971명이 방문해서 4월 대비 298명이 더 증가했습니다. 유입수도 보면 네이버가 상당히 늘었는데요. 4월에는 10명 채 안되었는데 네이버에서도 조금 늘어 긍정적인 반응입니다. 다음의 경우 점점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고, 구글의 유입수도 상당히 늘었습니다. 콘텐츠가 늘어날수록 구글에서는 지속적으로 검색이 노출되어 만족스럽습니다. 

 

5월 가장 많이 방문한 포스팅

 

5월에는 다음 메인에 올라간 글은 1개 밖에없습니다. 수익의 절반을 1개의 포스팅으로 수익을 얻었는데요. 상당히 아쉽습니다. 최소한 3개~5개 정도가 다음 메인에 올라가야 좋은 수익을 거둘 수 있을 텐데 6월에는 조금 더 분발해야 할 듯합니다. 

한 가지 특징적인 점이 있었는데요. 과거 18년 12월에 작성한 애플워치 관련 포스팅이 상당히 조회수가 높았습니다. 그 이유는 네이버 블로거 중 한 분이 제 글을 직접 올려서 간접적으로 들어온 사람들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덕분에 지금도 꾸준히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네요. 그래서 네이버 블로그를 서브 블로그로 해서 유입량을 올릴 수 있는 방법도 생각해봐야겠습니다. 6월에는 조금 더 높은 수익률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매월 100만 원의 고정수익이 나올 때까지 꾸준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4월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공개!

벌써 2019년 5월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굉장히 빠르게 흘러가네요. 4월에는 티스토리가 새롭게 업데이트도 되어 블로그에 큰 변화가 있었는데요. 이번에도 4월 한동안 얼마나 글을 썼고, 어느정도의 수익이..

touristgeni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