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블로그 꿀팁

2019년 4월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공개!

반응형

벌써 2019년 5월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굉장히 빠르게 흘러가네요. 4월에는 티스토리가 새롭게 업데이트도 되어 블로그에 큰 변화가 있었는데요. 이번에도 4월 한동안 얼마나 글을 썼고, 어느정도의 수익이 나왔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동안 지속적으로 100달러는 기본적으로 나왔었는데 이번달에는 기존달 대비 50%나 떨어진 78달러의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4월 한달동안 벌어들인 수익

 

4월은 최종적으로 78달러의 수익을 벌어들였습니다. 100달러 미만이라 이번달이 아니라 다음달에 인출이 되겠네요. 아쉽습니다. 3월 한달동안 왜 이렇게 수익이 줄어들었는지 원인은 알 수 없지만 한달동안 작성한 글, 그리고 어떠한 글이 인기가 있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월 한달간 방문자 수

 

4월 한달 간 19,673명이 방문해주셨습니다. 아쉽게도 전월 대비 15,620명이 떨어졌네요. 게시물은 동일하게 작성했는데 방문자 수가 떨어졌습니다. 이유가 뭘까요? 제 생각에는 이번에 티스토리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면서 작성된 대부분의 글이 메인으로 등록이 되지못했습니다. 3월보다 더 열심히 글을 작성했는데 방문수가 급격하게 떨어져서 가슴이 아픈달이였습니다.

 

4월 한달동안 인기있었던 포스팅

메인에 올라간 글이 2개밖에 보이지가않습니다. 대부분의 글이 예전에 작성했던글들이 조회수가 높은걸로 나오네요. 하지만 독특한 점이 있습니다. 바로 애플워치 4 관련된 포스팅인데요. 저의 블로그는 네이버 유입이 0명인데 누군가가 저의 블로그를 포스팅해서 올려주었습니다. 덕분에 높은 많은 사람들이 들어와주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활용해서 조회수를 올리는 방법을 연구해봐야될 듯 합니다.

 

이번 4월은 아무래도 힘이 빠지는 월이였는데요. 꾸준히 수익이 올라가다가 이번달에 크게 주춤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하지만 변함이 없는건 꾸준히 포스팅을 작성하다보면 언젠가는 큰 규모의 블로그가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5월달에는 더 높은 수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3월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공개

2월의 최종 블로그 수입은 57달러. 이번 3월은 과연 얼마의 수익을 벌어들였을까요? 한 달 동안 13개의 게시물을 올렸고, 최종적으로 지금까지 블로그 하면서 최대의 수익을 냈는데요. 어떤 게시물을 올려야 수익..

touristgeni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