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개봉기

삼성 갤럭시S1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받은 갤럭시버즈(buds) 개봉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티 지니입니다. 오랜만에 개봉기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받은 갤럭시버즈인데요. 에어팟의 대항마로 나온 갤럭시버즈는 코드리스 이어폰입니다. 삼성은 아이콘X 라는 이름으로 제품을 출시했고 3세대로 새로운 이름인 버즈로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이름인 만큼 과연 에어팟의 대항마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제품입니다. 개봉기로 살펴보도록 하죠.

갤럭시 버즈(burs) 박스 및 구성품

버즈 박스 정면


갤럭시 버즈의 포장은 생각보다 작습니다. Buds라는 큰 문구가 눈에 띄고 출시 가격은 159,5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저처럼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은 사은품으로 재공되고 있습니다. 


박스의 뒷면


박스의 뒷면에는 버즈의 상세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삼성은 최근에 중국이 아닌 베트남에서 제조되고 있네요. 그리고 삼성이 인수한 AKG의 음향으로 갤럭시버즈가 나왔습니다.


갤럭시 버즈 박스


갤럭시 버즈의 색상은 흰색, 노란색, 검은색으로 3가지 색상으로 나옵니다. 갤럭시 버즈를 본 첫인상은 기존 갤럭시기어 대비해서 케이스가 많이 얇아지고 색상이 유광으로 되어 좀 더 세련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디자인이 에어팟보다 훨씬 마음에 드네요.


갤럭시 버즈 구성품



구성품을 살펴보죠. USB - C타입과 이어팁 2세트가 제공되어 귀에 맞는 사이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구성품


갤럭시버드 충전기, 이어폰, 이어팁 2세트, USB- C타입  충전기가 전부입니다. 무선충전기가 제공이 안되어서 개인적으로 아쉽네요.


케이스


사운드는 AKG의 음향이라 평균적인 음질을 들려준다고합니다. 한 가지 독특한 점은 기존에 갤럭시기어X의 케이스는 크기도 크고 버튼을 눌러서 오픈해야하는 불편한 점이 있었는데 버즈는 직접 오픈형이라 보다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가 기존대비 많이 축소되어서 휴대성이 용이합니다.



갤럭시 버즈 또한 기존대비 작아지고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케이스를 열기만하면 갤럭시와 연동이 됩니다. 에어팟이 좋은 이유는 연동성때문이였는데, 이제는 갤럭시도 연동성이 좋아져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 다른 특이한 점은 통화음질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마이크가 2개로 변경되었습니다. 통화사용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충전기


한번 완충 하면 6시간 통화 5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케이스까지 함께 사용 시 음악재생 13시간 음성통화 11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속충전을 제공해서 15분 정도 충전만해도 통화를 100분정도할 수 있다고하니 배터리 걱정은 없습니다.


한 가지 단점이라면 뒷쪽에 충전기를 꼽아서 충전을 해야된다는 겁니다. 기존 갤럭시기어X의 구성품 처럼 무선충전형 충전기를 제공해줬다면 더욱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물론 갤럭시S10의 무선충전을 해도되지만 집에서는 무선충전기로 대부분 충전을 할텐데 조금은 아쉽습니다. 


한 2주동안 사용 해보고 사용방법 및 음질, 그리고 장점 및 단점을 좀 더 세부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