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카페

대구에서 이렇게 큰 카페가 있다고? 황금동 크레도 카페 (Credo cafe)

반응형

평소 카페가는걸 좋아해서 대구에 웬만한 카페는 다 가봤다. 그래서 괜찮은 카페만 있으면 경북지역 어디든지 떠나서 카페를 가는편이다. 대구카페는 웬만하면 다 가봤다고 생각했는데 이게 웬걸? 황금동에 엄청나게 큰 규모의 카페가 있었다. 지인의 소개로 갔는데 청도의 웬만한 카페보다 훨씬 규모가 크고 아름다운 카페였다. 이렇게 큰 카페라서 사람이 많고 시끌벅적 할 지 알았지만, 아주 조용하고 괜찮은 카페이다.


연락처 : 053-795-1300

주소 :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25길 24-17지번황금2동 861-2지도보기

운영시간 : 매일 10:00 - 01:00휴무없음

주소 : https://cafecredo.modoo.at

특이사항 : 주차공간도 넓고 좋지만 위치가 황금동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가 쉽지않다.


카페 크레도의 외관

카페 크레도의 외관


건물이 굉장히 크다. 황금동 골목쪽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에 모텔이랑 술집이 엄청많은데 중간에 떡 하니 큰 규모의 카페가 보인다. 주차장도 굉장히 크고 대구에서 규모로 보면 TOP3 안에 들만한 카페이다.


두개의 건물이 연결되어 있는 카페 크레도


2개의 건물이 연결되어있고, 독특한 건축물의 외관으로 되어있다. 1층~ 2층으로 나뉘어져 있고, 2층에서 별관으로 통하는 통로까지 연결되어있어외관만 봐도 엄청난 규모의 카페라는 걸 알 수 있다.


크래도 카페 내부

내부의 전체전경


대구 수성구쪽에 이렇게 큰 규모의 카페가 있었다니! 입구에 들어가면 규모에 한번 놀라게된다. 1층에서 아메리카노을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전체적인 크레도의 전경을 볼 수 있다. 양쪽에 테이블이 일렬로 줄 지어져 있고 반대편쪽에는 더 큰 규모의 테이블들이 자리 잡고 있다.



조용하고 아늑한 테이블과 곳곳에 위치하고 있는 나무들. 그리고 창문에는 직접 키우고 있는 나무와 꽃들이 있어서 자연적인 느낌이 드는 카페이다. 뿐만 아니라 곳곳에 그림작품들도 있어서 고급스러움을 더 해준다.




이렇게 크고 넓지만 아직까지는 많은 사람들이 없는 듯 하다. 분위기 탓 인지 괜스레 조용해지는 공간이기도 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창문 밖에 보이는 뷰는 주택들안 보여서 아쉬웠다.


엄청난 규모의 미팅룸


별관으로 통하는 곳에 위치한 테라스


본관정도만 해도 엄청난 규모의 크기인데 별관도 함께 있다. 본관을 통해 밖으로 나가면 나무로 만들어져 있는 테이블도 만날 수 있다. 아쉬운 뷰 지만 여름에 시원하게 커피한잔 하기에는 괜찮은 곳이다.


별관


나무들을 직접 심고 있어서 자연의 느낌을 주기위해 노력한 흔적이 보인다. 개인적으로 자연적인 인테리어를 좋아하는데 규모면에서나 인테리어면에서나 마음에 쏙 드는 인테리어다. 별관에도 본관처럼 많은 테이블과 큰 규모를 자랑한다. 


아메리카노 5,000원


황금동에 위치한 카페 크레도는 수제 케이크,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로 유명하다고 한다. 평소 카페가도 디저트는 잘 안먹는지라 맛은 확인안해봤지만 커피도 직접 만들고 수제 케이크라고 하니 믿음이 가는 곳이다. 커피나 디저트의 가격은 일반 카페보다는 꽤 비싼 수준이지만 그것 또한 만족스러운 곳이다


대구 유명한 카페는 다 가봤다고 생각했는데 크레도를 만나고 다른 곳들도 많이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엄청나게 큰 규모의 카페로 인테리어며 분위기며 굉장히 만족스러운 곳이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