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카페

김광석거리가 한눈에 보이는 카페 "바하의선율"

반응형

타 지역 사람들이 대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가 있는데요. 바로 "김광석 거리"입니다. 거리가 조성된 지 꽤 오랜 세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식지 않고 있습니다. 매년 바뀌는 벽화와 주변에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많아서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는 곳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김광석 거리가 한눈에 보이는 "바하의 선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테라스도 구비되고 있어서 김광석거리를 한눈에 보시기 원하시는 분이나 데이트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세요.


연락처 : 053-254-7949

주소 : 대구 중구 동덕로 8길 40-20

운영시간 : 매일 11:00 ~ 23:00

특이사항 : 주차장은 따로없고, 김광석 거리 전용주차장에서 주차하시고 오셔야 합니다.


바하의선율 카페 외관

김광석거리 중앙에 위치한 동상


김광석 거리를 구경하다 보면 중앙에 김광석 동상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상 바로 뒤쪽에 바하의 선율 카페가 있는데요. 옥상테라스까지 총 4층까지 카페로 되어있습니다.


카페의 입구


김광석 거리가 한눈에 보이는 위치에 있는 바하의 선율카페. 감성적인 문구와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카페였습니다. 입구만 보면 작은 카페라고 생각될 수 있는데 내부에 들어가면 굉장히 큰 카페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1층내부

내부의 첫 모습



입구에 들어서면 연예인분들이 다녀간 흔적도 있고 주문을 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습니다.  앉아서 김광석 거리를 볼 수 있도록 테이블이 구성되어있으며 김광석의 음악과 맞는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있어서 더욱 분위기가 있는 카페였습니다. 


메뉴판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4천 원으로 일반 카페와 비슷한 수준의 가격대입니다. 다만, 다양한 메뉴와 바하의 선율에서 시즌적으로 진행하는 음료도 있습니다. 음료뿐만 아니라 직접만든 쿠키와 빵종류도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길


카페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봤습니다. 둥근계단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조금 불편하긴 합니다만, 음료를 주문하면 직원분이 직접 가져다주니 괜찮았습니다.


2층 내부

2층 테이블


2층으로 올라오면 1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되어있습니다. 화이트풍으로 인테리어가 구성되어있고 많은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많은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는 1인용테이블


2층도 동일하게 김광석 거리를 창문을 통해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는 김광석공연장도 있어서 공연이 있으면 공연도 카페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곳곳에 장식되어있는 인테리어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입니다. 카페의 맞는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카페의 분위기를 살려주었습니다. 사진찍을곳도 많아서 마음에들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녹차라떼


커피를 주문하면 직원이 직접 커피를 가져다줍니다. 커피도 꽃과 함께 이쁘게 장식되어나옵니다. 커피의 맛은 사실 시중의 카페와 다른 점은 못느꼈지만 인테리어로 맛을 커버할 수 있었습니다

3층 내부

3층의 인테리어


3층으로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 인테리어입니다. 매층마다 분위기가 바뀌도록 인테리어가 구성된 점이 독특했습니다. 




3층의 경우 2층보다는 테이블 수가 작았지만 많은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었습니다. 3층에는 담요 및 책도 구비되어있고 당연히 김광석거리를 전체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3층에서도 아메리카노 한잔 더 시켜봤습니다. 동일하게 직원분이 꽃과 함께 3층까지 직접 가져다 주었습니다.


4층 야외테라스로 올라가는 길

4층 야외테라스

야외 테라스


야외테라스로 올라가봤습니다. 제가 갔을당시에 비가 내려서 운영은 하지않아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테이블도 많고 바로 아래에는 공연장도 볼 수 있어서 커피를 마시면서 공연구경하기도 괜찮았습니다.


감성적인 글귀


모퉁이마다 감성적인 글귀가 적힌 테이블이 있습니다. 그리고 김광석 공연장에서 공연을 할 경우 위에서 구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야외테라스에서 보이는 김광석 거리


맺음말

바하의선율카페는 김광석 거리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서 인기가 많은 카페입니다. 테라스에서는 김광석 거리가 한눈에 보이며, 카페의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상당히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김광석거리를 볼 수 있는 곳은 "바하의선율" 카페가 가장 좋은선택이 아닐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