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세부

세부 막탄 가성비호텔, 애플톤 호텔 (Appleton hotel)

반응형

세부 막탄 가성비호텔, 애플톤 호텔 (Appleton hotel)

휴가를 맞이하여 세부 막탄을 3박5일동안 다녀왔습니다. 이번 호텔의 컨셉은 "호캉스" 인데요. 3박 5일 일정으로 첫날은 새벽1시에 도착하는 일정이기에 저렴한 가성비호텔인 "애플톤 호텔"을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5만원으로 공항픽업서비스도 해줘서 하루 묵기에는 괜찮은 호텔이였습니다.

애플톤 호텔의 위치

공항에서 택시 및 픽업서비스를 이용하면 10분정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주변에 대형마트 및 아울렛, 맛집 등이 있어서 하루정도 묵기에는 괜찮은 위치였습니다.

애플톤 호텔 외관 및 로비

애플톤의 외관

애플톤 로비

애플톤의 외관의 모습은 역시나 3성급이라는 생각이 들만큼 허름했습니다. 앞건물에는 가게로 즐비되어있고, 첫인상으로 볼때는 호텔이라기보다는 모텔이라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로비도 굉장히 좁고 작게되어있습니다. 몇개의 의자와 식당 체크인데스크만 있습니다. 

애플톤 호텔의 복도

5층으로 되어있는 애플톤은 아쉽게도 엘레베이터가 없습니다. 하지만 직원분들이 캐리어를 호실로 가져다주기 때문에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세부의 특성상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킹베드 객실

외관은 초라할지라도 내부는 잘 갖추어져있었습니다. 생각했던거보다 넓고 깨끗하며 기본호텔에서 제공되는 모든것들이 갖추어져있었습니다. 에어컨 및 냉장고, 유료지만 과자 및 음료도 마련되어있었고 5만원의 금액으로 이정도의 객실이라면 만족스러웠습니다. 

욕실

한 가지 단점이라면 욕실입니다. 굉장히 좁아서 세면대와 화장실이 바로앞에 있어서 불편했습니다. 샴푸, 칫솔, 바디워시 등 일반적인 용품은 잘 갖추어져있었지만 일본의 호텔과 비슷하게 굉장히 좁은 욕실이 아쉬웠습니다. 

맺음말

세부막탄에 위치하고 있는 애플톤 호텔은 가성비로는 괜찮습니다. 하지만 3박을 연속으로 자는건 매우 비추합니다. 세부막탄은 휴양지라 호텔이 가장 중요한데, 돈을 조금 더 내더라도 좋은 곳에서 숙박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녁늦게 세부에 도착한다면 애플톤 호텔에서 하루 숙박하는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위치 : ★★★★☆

청결도 : ★★★★☆

시설상태 : ★★☆☆☆

주차시설 : ★★★★☆

가격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