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카페

대구 수성구카페, 범어성당에 있는 "제이콥아츠" 카페 (JACOB ARTS)

반응형

대구 수성구카페, 범어성당에 있는 "제이콥아츠"카페 (JACOB ARTS)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최근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따뜻한 커피가 생각나는 계절이죠. 오랜만에 대구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아서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바로 수성구 범어성당에 위치한 제이콥아츠(JACOB ARTS)카페인데요. 수성구에서 핫한 카페로써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굉장히 마음에 드는 곳이였습니다. 분위기가 워낙 좋아서 조용하게 커피한잔하기 괜찮은 카페였습니다.


제이콥아츠 외관


 ※ 제이콥아츠 카페정보 

위치 : 대구 수성구 범어동 782-2 지번 : 범어동 782- 2 범어성당    

운영시간 : 매일 10:00 ~ 22:00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3-743-3838

주차시설 : 범어성당 내에 주차 (2시간 무료)

홈페이지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acob.arts/



인테리어


차분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현대적이고 차분한 느낌의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곳곳에 예술 작품이 있고 테이블의 배치도 깔끔하게 잘되어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를 좋아하는데, 책도 읽고 개인적인 작업을 하기에 괜찮았습니다.


곳곳에 배치되어있는 예술작품과 인테리어


예술작품부터 잡지, 컵까지 깔끔한 분위기가 인상깊었습니다. 미술관 같은 분위기도 느껴지네요.



손씻는곳부터 스피커까지 하나하나 남자인 제가봐도 이쁜 인테리어였습니다. 가만히 앉아서 커피를 마시고 있으면 많은 사람들이 돌아다니면서 사진찍을만큼 인테리어가 가장 인상깊었던 카페였습니다. 주인분께서 인테리어에 일가견이 있네요.


카페 메뉴 


메뉴판


카페에서 커피의 맛을 빼놓을 수 없죠. 저는 항상 카페에 가면 기본 아메리카노를 시키는데 이상하게도 다른 커피를 먹어보고 싶더군요. 메뉴를 보던 중 독특한 이름이 많아서 고민을 하니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을 해줍니다. 콜드블루를 추천했지만 녹차라떼와 프렌치밀크티를 시켰습니다. 가격대는 일반 카페와 비슷한 수준으로 크게 비싸지도 싸지도않습니다.


디저트와 커피


블로그상에 보면 디저트가 맛있다고는 해서 먹고는 싶었지만, 개인적으로 카페에서는 디저트를 안먹는주의라서 이번에는 패스했습니다. 디저트를 좋아하시는분은 한번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제이콥스의 인상깊었던 점은 직원분이 정성스럽게 커피를 만들어서 커피 받침대와 함께 가져다주었는데요. 별건아니였지만 정성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커피의 맛도 괜찮았고 프렌치 밀크티의 맛이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맺음말

개인적으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던 제이콥아츠 카페는 동네에서는 아주 괜찮은 카페였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조용하게 커피한잔하면서 책읽기도 좋았구요. 평소에 혼자라도 한번씩 가서 자주 이용해보고 싶은 카페입니다. 대구 수성구에 위치하신다면 한번쯤은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