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카페

대구칠곡카페, 망설이지말고 들어와! "Do Not Hesitate"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대구 인생막창집 걸리버막창을 배불리 먹고 커피를 한잔하기로했습니다. 칠곡에서 핫한카페를 찾아보니 분위기깡패로 소개되어있는 Do not hesitate 카페를 찾아갔습니다. 영화를 보기 전 잠깐동안 먹어본 만족스러운카페를 두낫헤지테이트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두낫헤지테이트 카페의 위치


주소 : 대구 북구 동천로 127

운영시간 : 매일 10:00 ~ 24:00

연락처 : 010-4134-7406

주소 : http://www.instagram.com/donotdisturb30


△ 카페의 입구


대구에서 가장 맛있는 걸리버막창을 먹고 해당 카페를 검색하던 중 막창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상당히 놀랐습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2층으로 올라오면 보이는 분위기 있는 카페


입구에서부터 소품으로 상당히 이쁘게 꾸며놓았습니다. 인스타감성이 느껴지는 카페라 여성분들에게 큰 인기가 있을 카페였습니다.


△ 노키즈 존 으로 조용히 카페를 즐길 수 있다.


개인적으로 노 키즈존이 있는 카페를 좋아하는데요. 조용하게 커피를 마시며 일을 하거나 책을 읽고싶은데 아이들이 많으면 아무래도 방해가 되죠. 조용한 노래와 분위기가 사람이 많음에도 조용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 Do Not Hesitate 카페의 전체적인 내부


△ 전체적으로 원목의 인테리어로 되어있음.


△ 계산 카운터


△ 감성이 돋보이는 소품이 많다


전체적으로 통유리로 되어있어 칠곡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모든 요소를 갖춰있었는데아기자기한 소품과 감성돋는 인테리어까지 인스타그램에 사진찍어올리기는 최적의 카페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깊었던 건 음악인데요. 음악 선곡이 클래식이 나와 조용하고, 담소를 나누기 좋았습니다. 사람이 굉장히 많음에도 불구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있어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메뉴판


메뉴는 심플하게 손글씨로 적혀있습니다. 대충적은 느낌이 강하긴 하지만 그만큼 신 메뉴가 많이 나온다는 뜻인듯 하겠죠. 다만 한가지 단점은 커피의 이름이 생소해서 어떤것을 먹어야할지 모르겠더군요. 커피마다 간단하게 설명을 해두면 좋을 듯 합니다.


△ 모카몬트(6,000원) , 다크클라우드라떼(5,500원)


맺음말

모카몬트와 다크클라우드 라떼를 시켜먹었습니다. 커피의 맛은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분위기 있는 잔과 함께나온 커피는 처음먹어 본 커피의 맛이였습니다. 맛있는 커피, 분위기있는 인테리어, 잔잔한 음악과 함께한 이 카페는 굉장히 인상이 깊었던 곳이였습니다. 

요즘 칠곡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맛집도 많고 카페도 굉장히 만족스러운 곳이였습니다. 앞으로도 칠곡에 자주와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