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국내여행

경주 보문단지 수영장이 있는 SM펜션 하루 숙박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좋은 날씨에 오랜만에 경주펜션에 놀러왔습니다. 요즘같은시기에 사람이 없을 지 알았는데, 대부분 펜션이 마감 될 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저희가 선택한 곳은 SM 펜션인데요. 깔끔하고, 수영장 있는 펜션으로 가성비적으로 괜찮은 곳이였습니다. 경주 SM 펜션 하루 숙박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 위치는 경주보문단지에서 가깝게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공간은 대략 6대~8대정도 가능하며 나머지는 다른곳에 주차해야합니다. A동 B동으로 나눠져있는데요 상당히 외형적으로도 깔끔해보였습니다. 


야외 및 편의시설





▲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야외에 수영장이 있습니다. 내부에도 수영시설은 있지만 작아서 아이들만 놀수있지만, 야외에는 생각보다 넓은 수영장이 있습니다. 저녁 8시까지 운영하며 깔끔한 수영장과 놀이시설이 어른들이 놀기에도 괜찮은 곳입니다.





▲ 수영장 옆에는 야외테라스 및 편의시설이 있는데요. 간단한 편의점 및 조리기구들이 있습니다. 그 외에 직원분들이 상당히 친절해서 필요한 물건이 있으면 빌려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실내 내부시설




▲ 내부도 상당히 깔끔한 편인데요. 총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은 부엌 및 화장실, 거실 등이며 2층은 딱 침대만 있어서 편하게 자긱 좋습니다. 침대 및 이불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을 수용하기도 좋았습니다. 





▲ 부엌은 거실과 함께 있지만 압력밭솥, 냉장고, 접시 등 요리를 할 수 있는 모든것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그릇의 위생상태 및 전체적인 가구들이 오래되지않고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룸에서 가장 큰 장점은 역시나 테라스 쪽인데요. 야외에서가 아닌 실내에서도 고기를 구울 수 있는 그릴과 식탁 등이 준비되어있으며 작은수영시설도 있어서 아이들과 뛰어놀기 좋았습니다. 


요즘같은 시기에 야외에서 먹기 조금 두려울 수 있지만, 내부에서 고기 및 취식, 그리고 놀수도 있어서 딱 좋은 펜션이였습니다. 더워지고 있는 요즘, 시원한 펜션에 놀러워서 피곤을 풀어보는 건 어떨까요?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