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괌

괌 가성비최강호텔, 로얄오키드 호텔(LOYAL ORCHID)

반응형


괌 가성비최강호텔, 로얄오키드(LOYAL ORCHID)


안녕하세요. 이번에 연휴를 맞이해서 4박5일간 괌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괌은 휴양지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호텔을 중요시하고 있지만, 좋은 호텔들은 그만큼 가격이 비싸서 꺼려지기도 하는데요. 여기 가성비로는 최고의 호텔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적으로나 가격적으로 만족스러웠던 로얄오키드 호텔에서 4박 5일동안 묵었던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로얄오키드 호텔 위치

로얄오키드 외관 및 로비

로얄오키드의 외관 및 입구


메인로비


프론트 데스크


관광안내소 등의 편의시설


로얄오키드의 외관은 오래 된 건물의 느낌이 물씬 납니다. 1층에는 레스토랑 및 슈퍼등이 있고 2층에 로비가 있어서 첫 외관의 인상은 호텔의 느낌보다는 상가의 느낌이 나서 아쉬웠습니다. 주변에는 PIC호텔이 있어서 더욱 초라해보일 수 도 있는데요. 하지만, 위치적으로는 굉장히 좋은 호텔입니다. 공항에서 차로 5분정도의 거리가 있고, 주변에 맛집 및 마트가 밀집해있고 걸어서 조금만 나가면 멋진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2층 로비에는 조식식당, 렌터카, 관광안내소 등이 갖춰져있어서 여행 전 관광정보에 대해서 물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슈퍼리어룸 (기본 트윈룸)넓은 객


로얄오키드 슈페리어룸


외관은 비록초라할지라도 내부는 굉장히 크고 좋아서 놀랍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넓고 기본 호텔에서 제공되는 모든것들이 잘 갖춰져있었습니다. 바닥은 흰색의 타일로 되어있어서 깨끗했고 조명이 노란색조명이라 조금은 어둡습니다. 에어컨도 굉장히 빵빵하고 좋았지만 한 가지 단점은 습기때문에 이불이 축축한 느낌이 아쉬웠습니다. 



작은냉장고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물과 커피등이 준비되어있으며, 냉장고는 물이 금방 얼어버릴만큼 너무 차갑습니다.

화장실 및 욕조

세면대


욕조


화장실과 개인옷장


화장실은 굉장히 넓습니다. 그 이유는 화장실 안에 금고 및 옷장, 그리고 욕조등이 모두 갖춰져있기때문인데요. 샴푸 및 비누, 헤어드라이어, 다리미 등 기본적인 물품들이 잘 갖추어져있으며, 물도 잘 나오고 이정도면 이가격에 만족스러운 내부였습니다.

편의시설

헬스장


야외수영장


로얄오키드호텔은 3성급 호텔에 비해 수영장, 헬스장 등도 있습니다. 6층에 위치하고있으며 수영장은 다른 호텔에 비해서 굉장히 작지만 사람이 없어서 간단하게 수영하기에 굉장히 좋습니다. 물도 깨끗했구요. 다만, 아쉬웠던거는 헬스장이였습니다. 1시간 정도 운동을 해봤는데, 제대로 된 런닝머신도 없고, 아령도 거의 없고 기구들이 너무 오래되고 관리가 안되어보였습니다. 기구에 땀 냄새도 심하게 나구요. 헬스장은 이용을 안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맺음말

괌의 호텔은 전반적으로 굉장히 비싼축에 속하는데요. 로얄 오키드호텔은 10만원 미만의 호텔로 좋은 위치와 넓은 객실로 괜찮은 가성비호텔입니다. 호텔은 잠만 자면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나 친구들끼리 여행오신분들에게는 추천드리는 호텔입니다. 다만, 가족여행이나 커플여행으로는 좀 비싸더라도 주변에 PIC 호텔 등 5성급 호텔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려요.


위치 : ★★★★★

청결도 : ★★★★☆

시설상태 : ★★☆☆☆

주차시설 : ★★★★☆

가격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