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대구 범어동 맛집, 분위기와 맛을 동시에 잡은 "스시슌"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범어동에는 맛있는 맛집이 상당히 많은데요. 그래서 대부분의 맛집은 가봤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알게 된 스시맛집이 있는데요. 바로 스시슌입니다. 이곳은 생긴지 얼마 안된것으로 보이는데, 외관부터 맛까지 매력적인 맛집이였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본 스시 맛집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위치는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492길9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성구청과 가깝습니다. 이곳 주변에는 숨은 맛집들이 많은곳인데요. 아쉽게도 주차시설이 없어서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셔야합니다. 지하철을 이용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스시쥰, 내부 인테리어

스시쥰의 내부는 넓지는 않지만,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커버했습니다. 대나무 및 은은한 조명이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주었는데요. 4개의 테이블로 이루어져있으며 점심 식사 및 간단하게 한잔하러오기 딱 좋은곳입니다

 

스시쥰, 스시 맛 후기

메뉴판

가격의 경우 10P 기준 평균 1만원 이상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다양한 초밥종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런치 및 디너할인이 들어가는데요. 11~14시까지는 초밥10P+우동+고로케로 진행 시 11,0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웬만하면 점심 및 저녁에 오기에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기본반찬

기본으로 나오는 음식으로는 샐러드와 두부, 그리고 소스로 나옵니다. 스시를 먹기 전에 간단하게 입맛을 돋궈주기 좋습니다. 

 

 

 

저희는 모듬세트(13,500)원 / 연어초밥으루 주문했는데요 모듬세트의 경우 광어, 연어, 소고기, 생새우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나오며 연어초밥은 구워서 먹을수도 있습니다. 

 

스시의 색깔과 비주얼이 상당히 아름답습니다. 개인적으로 연어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구워서 먹는게 더욱 맛있습니다. 그 외에도 전체적으로 생선의 맛이 신선했으며, 비린맛이 전혀 나지않습니다. 초밥 위에 기호에 와사비와 간장을 뿌려먹으면 환상의 조합입니다. 

 

 

초밥에는 우동이 빠질 수 없죠. 점심특선에 나오는 우동은 미니우동이 아닌 큰 그릇에 나오는 우동입니다. 고로케는 일본에서 먹어본 고로케의 맛을 내줬는데요. 전체적으로 초밥의 구성이 특별한것은 없지만, 신선한 회와 분위기, 그리고 맛을 잡은 맛집이였습니다. 대구 범어도 스시집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