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사용기

집에서 먹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사용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제가 하루에 카페에서 먹는 금액만 한달에 20만원정도가 나오는 모습을 보고 이번에 상당히 놀랐습니다. 덕분에 커피머신을 구매하기로 마음먹었는데요. 바로 유명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에스페르타 머신입니다. 이제 돈 절약할일만 남았는데요. 실제 제품개봉기 및 사용후기까지 꼼꼼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이번에 구매하게 된 돌체구스토 에스페르타는 13만원의 저렴한 가격대에 가성비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3자기 추출방법으로 다양하게 커피를 먹을 수 있는데요. 에스프레소모드, 드립커피모드, 브루잉 모드로 원하는 기호에 맞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좋아해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캡슐을 미리 구매했습니다.





▲ 본체와 설명서, 물통, 웰컴쿠폰이 들어있는데요. 2만원짜리 쿠폰으로 캡슐을 사먹을 수 있습니다. 다음에 한번 구매해봐야겠네요. 디자인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크기가 크지않아서 가정용으로 딱 좋은 사이즈였습니다.





아이스와 핫커피를 캡슐만 넣으면 바로 추출해주며 터치방식과 LED가 있어서 굉장히 쉽게 커피를 만들어줍니다. 전용 모바일앱도 있어서 온도조절 및 예약 등도 스마트하게 할 수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3가지 추출모드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저는 주로 컵보다는 큰 텀블러로 가지고 다니면서 먹는편인데요. 마음대로 분리해서 텀블러로 바로 받을 수 있는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 사용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코드를 누르고 뚜껑을 연뒤, 캡슐을 넣어 원하는 모드를 선택 후 추출만 해주면 되는데요. 기본모드는 10초만에 완성 된 커피가 만들어져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으로 만들어진 아메리카노는 정말 스타벅스에서 먹은 그대로의 맛이 나서 놀랐습니다. 그 동안 4000원의 비싼 아메리카노를 개당 800원의 캡슐로 해결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저렴한 가성비의 돌체구스트 에스페르타 커피머신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