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카페

부산에서 가장 핫한 카페, 바다가 보이는 뷰 : 웨이브온 카페 (WAVEON COFFEE)

반응형

무더운 여름.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끼며 커피를 한잔하고 싶어서 부산으로 급 여행을 떠났습니다. 요즘 부산에서 가장 핫하다는 곳을 찾던 중 웨이브온 카페를 알게 되었는데요. 바다 뷰에 멋진 건물 덕분에 데이트 장소 및 여성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은 곳이었습니다. 좋은 뷰와 커피로 힐링 한번 해보세요.

웨이브온 카페 입구
뷰가 상당히 아름다운 카페

 

입구부터 너무 아름다워서 음료를 시키고 바로 밖으로 나가봤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진 찍기 바빴는데요. 누울 수 있는 의자가 마련되어있고 바로 앞에는 멋진 바다 뷰가 펼쳐집니다. 이곳이 가장 인기 있는 곳입니다.

 

바다가 바로 보이는 뷰

 

조금 더 밑에도 또 다른 공간이 있는데요. 파라솔 형식으로 의자가 마련되어있고, 남녀가 서로 누워서 더운 날씨를 피하고 있었습니다. 뷰는 주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뷰입니다. 유리에 기대에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고요. 주의할 점이 사람들이 상당히 많다는 점인데요. 엄청 큰 건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아서 앉지는 못했습니다

 

주변 아름다운 풍경

 

왼쪽으로 보이는 풍경입니다. 웨이브온 카페는 아니고, 다른 캠핑장 같은데 분위기가 상당히 아름답습니다. 벤치에 앉아서 아들과 함께 얘기하고 있는 할아버지의 모습이 얼마나 행복해 보이는지 저도 분위기에 취해버렸네요.

 

오른쪽에 별장형식의 웨이브온 카페

 

오른쪽으로 보시면 웨이브온 별장이 보이는데요. 이곳은 식당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엄청난 건물을 소유하고 있는 주인이 상당히 부럽네요. 조금만 걸어서 나가면 해수욕장도 있어서 바다수영도 할 수 있는 멋진 곳입니다. 

 

웨이브온 카페 메뉴

 

메뉴는 상당히 많았는데요. 가장 인기 있다는 고소 통밀 라테를 시켜먹어 봤습니다. 가격대는 일반 카페보다는 확실히 가격이 높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뷰가 아름답기 때문에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안 들 거예요. 음료의 맛은 그럭저럭 했으나 역시 이곳은 커피보다는 풍경이 절반 이상은 차지하는 곳입니다.

 

 

웨이브온 카페 내부

내부도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있다.

 

카페 내부에 들어와 봤는데요. 여전히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계단에도 테이블을 마련해두었고, 어느 곳에 앉아서도 바다를 볼 수 있도록 좌석이 마련되어있습니다. 건물과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잘 만들어져 자리만 허락해준다면 어디에서든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3층 테라스 공간

테라스 공간

 

3층 테라스입니다. 파란 하늘과 펼쳐진 바다가 한눈에 보입니다.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바닷바람 때문에 더위를 잊을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지금 같은 더위에는 이곳 웨이브온 카페가 저격입니다. 

 

옥상에서 보이는 전경

 

왜 이곳이 부산의 핫플레이스 카페인지 여실히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내부나 외부 모두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분위기. 연인과 가족들 누구나 함께 이 멋진 공간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최고의 하루가 되지 않을까요? 대구에서 이곳 카페 한번 보려고 달려갔는데, 후회스럽지 않은 선택이었습니다. 

 

부산 기장에 위치한 웨이브온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