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회 코스요리로 이런 가성비가!? 싱싱해싱싱어 맛집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의 IT 여행노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을 나왔는데요. 전체적으로 회를 좋아해서 코스요리를 먹기로 했습니다. 회 코스요리라고 하면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싱싱해싱싱어는 가성비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곳이였습니다. 자세한 후기 남겨드리겠습니다




▲ 위치는 수성네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구 앞에 차량4~5대 정도 주차할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역 4번출구에 내려서 걸어서 와도 괜찮으며, 이미 수성구사람들에게는 유명한 맛집입니다.


싱싱해싱싱어, 내부 및 인테리어



▲ 싱싱해싱싱어 본점은 상당히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내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매장 홀 2개를 제외하고는 방으로 코스요리가 나오는만큼 프라이빗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방 내부사이사이마다 벽으로 분리가 되어있으며, 단체손님이 올 경우에는 더 넓게 사용할 수 도 있습니다. 그리고 몇몇방은 테이블 밑에 발을 넣을 수 있는 편리함도 있습니다. 


싱싱해싱싱어, D코스 식사 후기



▲ 음식의 메뉴는 상당히 다양한데요. D코스 1인기준 29,000원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 외에도 점심특선메뉴가 있는데요. 타 횟집보다 저렴하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 코스요리를 시키면 정말 많은 음식들이 나오는데요. 차례대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가장먼저 크래미샐러드, 토마토치즈, 오징어숙회 및 미역줄기가 나왔습니다. 토마토치즈샐러드는 횟집에서 보기힘든 메뉴임에도 정말 맛있고 독특한 맛이였습니다. 





▲ 다음으로는 오꼬나미야끼 및 오리고기, 계란찜이 나왔으며 데코가 고급스럽게 잘 나왔습니다.  오꼬나미야끼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간단한 음식들로 식욕을 돋궈주었습니다.





▲ 이제 메인메뉴가 나올거라고 생각했지만, 이번엔 초밥이 나왔는데요. 횟집이라서 그런지 전문초밥집처럼 맛있는 생선과 밥이 좋았습니다. 2Pic씩 먹으니 더욱 메인 회가 먹고 싶어집니다. 





▲  드디어 메인 회가 나오는데요. 1인 29,000원이지만 만족스러운 구성으로 음식이 나옵니다. 부위는 정말 다양한데요. 대방어, 멍게 등 계절별 가장 맛있는 회로 준비되어나옵니다. 쫀뜩쫀득한 회가 입에서 살아숨쉬는 듯 정말 맛있습니다. 





▲ 깻잎위애 회와 고추, 쌈장, 김치까지 넣어서 먹으면 최고의 조합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만족스러운 회코스요리였습니다. 





▲  메인 회를 다 먹고나면 끝이 아니라 새우 및 연어, 문어, 멍게 등 다양한 횟감이 더 나오는데요. 4인 기준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회가 끝이 나면 마지막 밥상이 준비가 되는데요. 횟집에서 빠질 수 없는 매운탕과 꽁치,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 등이 준비되어나옵니다. 29,000원에 이렇게 다양하고 맛있는 구성요리는 오랜만이였는데요. 다른 횟집보다 확실히 저렴하지만 알찬 구성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