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경주 보문단지 맛집, 제대로 된 한정식 : 보문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오랜만에 맛집리뷰로 돌아왔습니다. 말을 맞이해서 가족이 오랜만에 다 모여 경주에 놀러를 다녀왔습니다. 맛집을 찾던 중 상당히 괜찮은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문뜰에서 제대로 된 한정식 한번 먹어보세요.


보문뜰 입구



위치는 보문단지 주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공간도 넓고, 외부 인테리어가 경주 느낌이 물씬나도록 되어있습니다. 외관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고, 저녁이 되면 불이켜져 더욱 아름다웠던 맛집입니다. 


경주 보문단지 맛집 :  보문뜰

보문뜰의 내부



내부도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외관은 전통적인 느낌이라면 내부는 현대적인 느낌이 물씬풍겼습니다. 화이트풍으로 인테리어가되고 매우 청결한 식당입니다.



 보문뜰의 메인메뉴



보문뜰식당의 메인 메뉴입니다. 저희는 소갈비찜, 한우정식,떡갈비정식을 시켰봤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감은 있었지만 그만큼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니 믿고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밑반찬



밑 반찬이 상당히 많이 나왔습니다. 버섯부터 계란, 물김치 등 조미료가 거의 없는 건강한 반찬입니다. 테이블당 여러 밑 반찬이 세팅되었습니다.



떡갈비 - 13,000



보문뜰에서 가장 메인음식으로 가장 먼저 나왔습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자태가 상당히 맛있습니다. 사진보다는 양이 많고 한우의 떡갈비라 상당히 부드럽고 잡내가 나지않습니다. 한번 먹으면 계속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한우 갈비탕  - 13,000



다음은 한우 갈비탕입니다. 고기는 역시나 부드럽고 맛있었고, 국물도 얼큰하고 건강한 맛이였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가격대비 고기와 양이 부족해서 한 그릇 더 해야할정도였습니다



소갈비찜 - 22,000원


다음은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스러웠던 소갈비찜입니다. 이미 익혀서 나오며 고기가 부드러워 들면 사르르 녹아내립니다. 고기에 국물이 스며들어 매콤달콤한 맛이 그대로 전해집니다. 살코기도 퍽퍽하지않고, 밥 공기에 한점 얹어 먹으면 최고의 맛이였는데요. 버섯과 감자, 고구마 등 다른 반찬들도 맛있어서 다 먹고나서 국물과 밥에 비벼먹는것도 괜찮았습니다. 





가족들 전체 만족했었 던 한정식 식당입니다. 경주 보문단지 쪽에 놀러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가격이 조금 비쌀수도 있으나 그만큼 맛있었고 분위기와 음식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맛집입니다. 배부르게 먹고 경주카페로 가봅니다.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