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마카오

마카오자유여행, 베네시안 마카오 호텔 사천요리맛집 : 노스 NORTH

반응형

NORTH 입구

베네시안 호텔에는 쇼핑몰도 많지만 맛있는 식당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중에서 추천할만한 맛집은 바로 마카오 카지노에 위치한 NORTH 맛집입니다. 이곳은 북경과 사천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현지 음식점인데요. 유난히도 한국사람들이 많이 찾는 맛집입니다. 

호텔의 내부

사람이 너무 많아서 20분정도 대기를 하고 입장할 수 있었는데요. 밖에서 대기표를 뽑아서 기다려야 합니다. 입장을 한 내부는 중국의 느낌이 확실히 드는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움이 느껴졌습니다. 

천장

노스 식당의 천장이 상당히 아름다웠는데요. 빨간색으로 북경의 느낌을 내기 충분했습니다. 내부는 상당히 넓었으나 사람이 많아 대기하는 시간이 생각보다 너무 길었습니다. 한국인뿐만 아니라 중국인들에게도 상당히 인기가 많은 식당으로 다른 곳보다 이곳에서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노스 NORTH 음식들

기본으로 나오는 디저트
뽁음밥

중국현지 볶음밥은 어떤 맛일까 한번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한국의 볶음밥과는 다르게 조금은 느끼한 맛도 있지만 다른 음식들과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소고기와 달걀, 각종 채소들이 썩여서 한국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볶음밥입니다. 

샤오롱바오

홍콩에서 유명한 음식인 샤오롱바오는 다른 식당에서도 많이 먹어봤지만 노스식당이 더 맛있었습니다. 피는 조금 두꺼운 감이 있는데, 고기가 많이 들어있고, 육즙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고추기름 타오롱바오

타오 롱 바오가 너무 맛있어서 고추기름이 들어간 타오 롱 바오를 시켰습니다. 매콤함이 더해 느끼함은 줄어들었지만 역시나 고수가 포함되어 현지 느낌이 너무 강한 맛이었습니다. 국물은 손이 안 가고 타오 롱 바오만 먹게 됩니다. 웬만하면 일반 타오 롱 바오만 시키는 걸 추천드립니다. 

탄탄누들

땅콩, 고추기름으로 조리한 육수, 그리고 칼국수와 유사한 면의 조화가 상당히 맛있는 탄탄누들입니다. 사천식 라멘으로 고추기름 덕분에 느끼함도 잡아주고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마파두부

중국 현지 음식이라면 마파두부를 빠트릴 수 없죠. 한국의 음식을 생각하고 시킨 탓일까요. 가장 아쉬운 음식이었습니다. 중국 현지 마파두부는 고수 덕분인지 거부감이 드는 맛이었습니다. 두부만 건저 먹을 정도로 아쉬웠습니다. 

다 먹고 난 후

개인적으로 평점을 매기자면 5점만점에 3.5점 정도입니다. 인테리어와 매장 크기는 넓고 분위기도 고급스럽지만 음식이 호불호가 심하게 갈립니다. 아무래도 중국 현지 식당이라서일 텐데요. 중국음식을 잘 먹는다면 추천할만한 식당이고, 한국 입맛이라면 아쉬운 곳입니다. 그래도 베네시안 호텔에서는 이만한 곳이 없으니 꼭 한 번들러 보길 개인적으로는 추천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