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카페

내집같은 편안함, 주택을 개조한 감성카페 : 그린웨이브(Green Wave)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카페리뷰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그린웨이브 카페인데요. 실제 주택을 개조 한 카페인만큼 감성이 돋보이는 카페였습니다. 워낙 인테리어가 이뻐서 내집도 이렇게 꾸미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생각이되네요. 편안하고 감성카페로 유명한 그린웨이브집을 살펴보겠습니다.


감상동에 위치한 그린웨이브


달서구 감상동카페, 그린웨이브 (Green Wave)



주택 입구에서부터 감성뿜뿜


카페를 찾아가면 처음에는 머뭇거리게됩니다. 너무 일반주택과 다름이 없기때문인데요. 괜히 조심스럽게 카페에 들어가게됩니다. 마당과 대문 등 옛날에 살았던 저희집과 비슷해서 놀랐습니다.


디저트


커피뿐만 아니라 직접만든 샌드위치, 쿠키, 빵 등 다양한 디저트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린웨이브(Green Wave) 내부


내부에 들어가면 전혀 다른 느낌의 인테리어를 볼 수 있습니다. 커튼을 제치고 들어가면 하얀색바탕과 은은한 불빛들이 아주 감성적인 인테리어입니다. 



갖가지 소품과 은은한 조명 등 굉장히 센스가 돋보였습니다. 창문에 앉아서 커피를 마셔봤는데요. 옛날 제가 살았던 집 느낌도 나고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창문의 뷰


뷰는 카페의 마당과 나무들을 볼 수 있었고 책이랑 커피 한잔하니 최고의 조합이였습니다. 나중에 주택으로 이사하게 되면 꼭 똑같이 꾸미고 싶은공간입니다.



다른 방 공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다른 방 구경도 해봤습니다. 실제로 굉장히 밝고 옛 감성의 소품때문에 더욱 감성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단체룸도 완비되어있고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을 곳입니다.

일반 카페정도의 가격


아메리카노 가격은 4,000원 정도로 일반적인 카페의 가격과 비슷합니다. 음료의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오랫동안 앉아있고싶은 곳이였는데요. 다음에도 한번와서 책도읽고 편안하게 휴식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