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사용기

이번엔 다르다! 삼성제트 무선청소기 2주 사용후기

반응형

무선청소기 대란이라고 할 정도로 대기업에서 경쟁이 치열합니다. 처음에는 다이슨이 선두주자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다음은 LG 제트가 인기를 끌었으나 삼성은 크게 인기를 끌지 못했었죠. 저도 처음에 구매할 때 다이슨이나 LG 제트로 선택을 마음먹었었는데요. 하지만 결국에는 삼성 제트 무선청소기를 구매했습니다. 왜냐하면 가장 최근에 나왔고 삼성이 이를 갈고 나왔다는 게 확실히 느껴질 만큼 성능이 좋아졌기때문인데요. 거기다가 걸레 세트까지 모두 포함해서 주니 선택 안 할 이유가 없죠.

삼성제트무선청소기 거치대

삼성 제트의 디자인입니다. 전체적으로 그레이색상으로 충전 거치대 위에 청소기를 올려두면 충전이 되는 방식입니다. 무게는 상당히 가볍습니다. 손목에 무리가 전혀 가지 않고, 디자인도 이뻐서 인테리어 어디라도 문제없습니다. 충전 배터리도 2개나 지원되어서 오랫동안 청소할할일이있더라도 충분히 청소할 수 있습니다. 한 배터리 당 터보 사용기준 15분 정도의 청소시간을 자랑합니다. 

 

청소KIT

타 무선청소기제품과는 다르게 삼성 제트는 모든 청소 KIT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물걸레용, 침대용, 좁은 창문용 등 용도에 따라서 손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헤드를 변경하는 방법도 굉장히 간편합니다. 하나의 버튼만 누르면 툭 빠지고 쏙 꼽기만 하면 끝!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청소하는 방법도 아주 쉽고요. 다음 편에서 청소하는 방법, 헤드 변경법 등 자세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완벽한 그립감과 조작성

2주간 사용해 본 무선청소기제트는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립감이 3사 제품 중에 가장 좋아서 손목에도 무리가 가지 않고, 길이 조절도 가능해서 키가 크신 남성분도 허리를 펴서 청소가 가능합니다.

조작성도 아주 편리한데요. 터치방식으로 되어있고 + - 만 누르면 일반에서 강력으로 손쉽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물걸레 KIT를 장착할 시 자동으로 인식해서 물걸레 방식으로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물걸레로 사용한 후기 다음 편에서 자세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2주간 사용해 본 삼성제트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