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Apple 활용 팁

애플워치 4 기본모델로 에르메스 워치 페이스로 변경하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애플워치는 일반버전, 나이키버전, 에르메스 버전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일반과 나이키버전의 경우 금액차이가 크게 나지않지만 에르메스버전의 경우 가격차이가 굉장히 심합니다. 물론, 시계줄과 에르메스 에디션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페이스가 있기때문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 가격으로는 너무 비싼게 사실인데요. 이번에 손쉽게 에르메스워치 페이스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게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앱을 통해서 임시방편으로 사용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에르메스 페이스 추가하는 방법


STEP 1. 아이폰으로 http://watch.bbqe.com/ 사이트에 들어가줍니다. 그리고 위쪽에 동그라미 부분을 클릭하고 설치버튼을 눌러줍니다.



STEP 2 아이폰 홈화면에 어플이 설치됩니다. 

하지만 눌러봐도 오른쪽 사진처럼 "신뢰할 수 없는 기업용 APP" 으로 나옵니다.



STEP 3. 아이폰 : 설정> 일반> 기기관리로 들어가서 신뢰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애플워치> 나의시계 탭에서 에르메스 워치페이스 앱을 설치한 다음 신뢰버튼을 눌러줍니다.


설치 전 기본페이스와 설치 후 에르메스 페이스


STEP 4. 애플워치 > 나의 시계 > 일반 > 화면깨우기에서 "화면 올려 마지막 탭 보기" - 항상으로 변경해줍니다.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하지만 에르메에서도 한개의 페이스밖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른 워치페이스로 변경하기 위해서는 어플에 들어가서 회원가입 후 원하는 워치페이스를 선택하셔야하는데요. 그 방법까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워치페이스로 변경하기


STEP 1. 기존에 깔렸던 앱에 들어가서 내정보 我的를 클릭해서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아주 간단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STEP 2. 회원가입 후 아래에 빨간색 상자를 누르면 다양한 워치페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유료 페이스도 있고 무료페이스도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원하는 워치페이스를 눌러줍니다.



STEP 3. 원하는 페이스를 선택하면 젤 아래쪽 왼쪽란에 페이스가 나타납니다. Add to my dial를 눌러 준 후 변경을 해줍니다. 애플워치 워치페이스를 켠 상태로 Send dial to crown replacement 를 눌러야 변경이 되니 참고해주세요.


맺음말

제 에실르메스버전의 애플워치는 아니지만 에르메스를 느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설치 해볼만 합니다. 시계기능을 제외하고는 다른기능을 사용할 수 없지만 배터리도 오래가고 시계기능만 사용하기에는 괜찮은 듯 합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정품이 아니라 보안상문제가 될 수 도 있지만 애플워치의 다양한 페이스를 이용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설치해서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끝


반응형